가요음악

스타뉴스

[단독]아이즈원 김채원, 하이브 쏘스뮤직行..사쿠라 영입 추진 新걸그룹 참여 예정

문완식 기자 입력 2021. 08. 17. 10:32 수정 2021. 08. 17. 11:42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채원이 하이브 레이블(HYBE LABELS) 우산 아래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팬들을 찾는다.

김채원은 하이브 레이블 산하 쏘스뮤직에서 준비 중인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계획대로 이 걸그룹이 론칭할 경우 여자친구 해체로 마땅한 걸그룹이 없던 하이브 레이블, 쏘스뮤직으로서는 아이즈원 해체 후 가장 많은 아이즈원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을 보유하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김채원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채원이 하이브 레이블(HYBE LABELS) 우산 아래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팬들을 찾는다.

17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김채원은 하이브 레이블 행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다.

김채원은 하이브 레이블 산하 쏘스뮤직에서 준비 중인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김채원의 하이브행은 지난 6월 말 최종 확정됐으며 양사간에는 비밀유지계약이 맺어지는 등 극비리에 진행됐다.

5인 정도로 구성 중인 이 걸그룹에는 아이즈원 출신 멤버가 2, 3명 정도 합류 예정이다. 아이즈원에 최종 선발되지는 않았지만 '프로듀스48'에 출연, 기대를 모은 출연자도 멤버 발탁이 유력하다.

일본인 멤버 사쿠라도 이 걸그룹 영입을 추진 중이나 하이브와 일본 측 협상이 난항을 겪으며 합류가 늦어지고 있다. 또 다른 아이즈원 출신 멤버는 가수 보다는 연기 쪽에 관심이 많아 합류에 고심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계획대로 이 걸그룹이 론칭할 경우 여자친구 해체로 마땅한 걸그룹이 없던 하이브 레이블, 쏘스뮤직으로서는 아이즈원 해체 후 가장 많은 아이즈원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을 보유하게 된다. 아이즈원을 사실상 잇는 걸그룹으로서 한국과 일본 그리고 글로벌 K팝 시장에서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즈원은 지난 4월 말 해체했다. 리더였던 권은비가 오는 24일 첫 솔로 앨범을 내며 '포스트 아이즈원' 첫 주자로 나선다. 최예나도 올 하반기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