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국일보

[HI★PICK] 손끝까지 완벽한 스타들의 네일아트

정한별 입력 2021. 08. 08. 09:37

기사 도구 모음

손끝을 장식했을 뿐인데 이미지가 확 바뀐다.

패션에 민감한 스타들은 네일아트도 특별하다.

자신의 이미지나 작품의 콘셉트에 맞는 네일아트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네일아트가 진주 장식의 액세서리, 비슷한 색상의 의상과도 잘 어울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손끝을 장식했을 뿐인데 이미지가 확 바뀐다. 패션에 민감한 스타들은 네일아트도 특별하다. 자신의 이미지나 작품의 콘셉트에 맞는 네일아트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때로는 화려함을, 때로는 우아함을 강조한다.

풀컬러 네일아트부터 시크한 프렌치 네일아트까지 이들이 선택한 손톱 위 예술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현아·청하·소연·츄, 풀컬러 네일아트

현아 청하 소연 츄가 풀컬러 네일아트를 선보였다. 현아, 청하, 소연,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제공

가수 현아와 청하,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풀컬러 네일아트를 선보였다. 현아의 손톱은 형광색이다. 그는 비슷한 색상의 신발과 가방을 선택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청하의 손톱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얀색으로 칠해졌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네일아트가 진주 장식의 액세서리, 비슷한 색상의 의상과도 잘 어울린다.

소연은 하늘색으로 손톱을 꾸몄다. 청량한 분위기의 색깔이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는 것과 동시에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츄의 손톱은 회색이다. 네일아트가 세련된 옷을 입은 츄의 단아한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한예슬·경리·로제, 프렌치 네일아트

한예슬 경리 로제가 프렌치 네일아트를 선택했다. 한예슬, 경리, 로제 SNS 제공

배우 한예슬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겸 배우 경리,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는 손톱 끝부분을 강조하는 프렌치 네일아트를 선택했다. 한예슬은 녹색 옷을 입은 채 비슷한 색상으로 손톱 끝부분을 물들였다.

경리는 푸른색을 골랐다. 눈에 띄는 색상이 개성을 더한다. 네일아트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로제의 손톱을 참고하면 된다. 그는 구름, 꽃 등 귀여운 그림을 함께 그려 넣으며 개성을 드러냈다.


아린·사나, 그러데이션 네일아트

아린 사나가 그러데이션 네일아트로 센스를 뽐냈다. 아린, 트와이스 공식 SNS 제공

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과 그룹 트와이스의 사나는 그러데이션 네일아트로 센스를 뽐냈다. 아린은 분홍색과 주황색, 노란색의 조화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귀여운 양갈래 머리, 노란색 옷이 네일아트가 자아내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화려한 색상이 부담스럽다면 사나처럼 무채색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나는 하얀색 그러데이션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