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안진호♥한송희, 지난 3월 혼인신고..코미디언 부부 탄생

입력 2021. 08. 05. 17:05 수정 2021. 08. 05. 17:08

기사 도구 모음

코미디언 안진호, 한송희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김영은 안진호와 한송희의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안진호와 한송희가 결혼을 하는데 그게 가장 큰 에피소드 소재로 쓰이지 않을까 한다"고 전했다.

안진호, 한송희는 유튜브 채널 '지노송이'를 통해 커플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코미디언 안진호, 한송희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오전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김영은 안진호와 한송희의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안진호와 한송희가 결혼을 하는데 그게 가장 큰 에피소드 소재로 쓰이지 않을까 한다"고 전했다.

안진호, 한송희는 유튜브 채널 '지노송이'를 통해 커플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3월 혼인신고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음을 밝혔다.

한편 안진호는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SBS '웃찾사'에서 활동했다. 한송희는 2016년 S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