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펜하3' 오윤희 집..딸 배로나와 가족 사진→인터폰 속 하윤철 영상(스브스캐치)

서지현 입력 2021. 08. 04. 15:47

기사 도구 모음

'펜트하우스3' 오윤희 집이 공개됐다.

8월 4일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에 '오윤희 잊은 사람 없지?? 걸어서 추억속으로..뚜벅뚜벅..윤희네 룸 투어 대공개!' 편이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펜트하우스3' 속 오윤희(유진 분) 집을 소개했다.

이를 본 제작진은 "두 사람 사진을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오윤희 진짜 죽은 거 맞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서지현 기자]

'펜트하우스3' 오윤희 집이 공개됐다.

8월 4일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에 '오윤희 잊은 사람 없지?? 걸어서 추억속으로..뚜벅뚜벅..윤희네 룸 투어 대공개!' 편이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펜트하우스3' 속 오윤희(유진 분) 집을 소개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신발장부터 넓게 펼쳐진 거실이 자리했다.

특히 거실 곳곳엔 오윤희-배로나(김현수 분)의 가족사진이 다수 자리했다. 이를 본 제작진은 "두 사람 사진을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오윤희 진짜 죽은 거 맞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하윤철(윤종훈 분) 흔적을 찾기 시작했다. 이어 인터폰을 누르자 하윤철이 방문한 영상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극 중 하윤철이 세운 법인 '존 바이오' 관련 서류들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