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의식 찾고 SNS 재개 "난 피해자..고소로 모두 밝힐 것"[전문]

안윤지 기자 2021. 8. 4.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 시도 후 의식을 되찾고 SNS를 재개했다.

권민아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의식을 찾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달 2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그는 SNS를 삭제했으나 하루 만에 재개, 의식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AOA 출신 권민아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 시도 후 의식을 되찾고 SNS를 재개했다.

권민아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의식을 찾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신지민 사건은 여러분이 자초해서 수중 위로 올라왔다. 성명문이든 무차별 악플이든 모든 게 심해졌다. 난 피해자다. 4~%명 중 한 명인, 가장 오래 버틴 피해자"라며 "허언증이 아니다. 우울증이 심하지만 조현병, 조울증도 아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허위 사실을 유포한 분이 많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허위 사실인지 고소로 다 밝히겠다"라며 "내막을 잘 알지도 못하시면서 다 아신다듯이 얘기하셨던 분들, 하시는 분들 선처 없다. 그리고 내 말이 허언증이고 거짓이라면 고소해라"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한 지인과 AOA 출신 지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는 "난 10년 전에 연습생이었다"라고 밝히며 "신지민 사건은 네가 가해자가 아니다. 나도 걔 성격을 알고 있다. 그때 애들이 걔 눈치를 보고 하더라. 신지민 인성은 나도 증언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한편 권민아는 지난달 2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그는 지인에게 발견 후 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수술은 잘 마쳤다. 이후 그는 SNS를 삭제했으나 하루 만에 재개, 의식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 권민아 글 전문

의식 차리고, 유씨의 입장문도 봤고, 성명문에 대해서 해명글도 올렸지만 전 여전히 허언증이자 가해자인 권민아 입니다.

많이들 지겹고 지루하고 제가 왜 이러나 싶으시죠..억울해서라고 하면 믿으시겠어요..제 잘못들 또한 그리고 도가 지나쳤던 행동과 말들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유씨의 입장문을 보고서도 입이 근질 근질 했으니까요.

하지만 신씨의 사건 또한 여러분들이 자초해서 수중위로 올라왔고, 성명문이든 무차별 악플이든 모든것들이 더 심해졌죠. 그냥 긴 말 안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피해자 입니다. 4~5명중에 한명인..가장 오래 버틴 피해자요.

허언증 아닙니다 단지 우울증이 심하다고 밝힌 적 있구요 조현병, 조울증 아닙니다. 이번에 가장 심각한 사태로 인해서 허위사실유포 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차라리 무차별 욕이 괜찮습니다. 차라리요. 이미 소속사에서도 저도 많은 자료를 모아두었고, 캡쳐를 해놨으니 지우실 생각은 하지말아주세요. 어차피 확신했던 여러분들의 말들이니까요.

무엇이 진실이며 무엇이 허위사실유포 라는 것 인지 고소로 인해서 다 그냥 밝히겠습니다. 그래도 깨끗히 지워지지 않을 일들이지만요. 죄송합니다 매번 요란스럽고 소란스럽게 굴어서.. 하지만 당사자가 하루만이라도 되보신다면 차마 그런 말이 나올거라곤 생각 안합니다. 많이 힘들었고, 힘이 듭니다 신씨도 유씨도 등등 모든 일들이..

P.S 지겹다고 같은 말 번복하고 피해자 고스프레에 다른 멤버들이였던 사람들 이름도 오르면서 나 같은 사람 만나서 불쌍하다구요? 저 같은 사람은 어떤 사람이며 제가 왜 같은 말을 번복하게 되었으며 잠잠 했다가 왜 또 다시 이야기를 꺼내게 만든 사람은 누구이며, 내막을 잘 알지도 못하시면서 다 아신다듯이 얘기하셨던 분들, 하시는 분들 선처 없습니다. 자신 있어요. 그리고 제 말이 허언증이고 거짓이라면 고소 하십시요 저와 같이. 저는 억울함 조금이라도 풀릴때까지 갈때까지 가겠습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中서 사형인데..엑소 크리스, 강간혐의 공안에 체포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우효광 불륜녀'는 中여배우?..SNS사진 인증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