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이벤트를 확인한세요' 안우연, 부드러운 카리스마 갖춘 독보적 플랜맨

박예진 입력 2021. 08. 02. 11:19

기사 도구 모음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우연이 커플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다.

14일 첫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송에 앞서 또 한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안우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벤트를 확인한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우연이 커플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다.

14일 첫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송에 앞서 또 한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안우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벤트를 확인한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재기 발랄한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찐' 연애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안우연은 '청춘시대', '식샤를 합시다3', '더 뱅커'를 비롯해 파격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이 구역의 미친X'까지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확장한 안우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안우연은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는 '놀멍놀멍봅서' 커플 여행 가이드 서지강 역을 맡았다. 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지강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확히 구분하는 FM 타입. 정해진 계획에만 맞춰서 움직이는 플랜맨 스타일이었지만, 제주도 여행에서 예측불허의 송이(방민아 분)를 만나면서 그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긴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컷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서지강은 공항에서 바쁘게 전화 통화를 하고 있어 빈틈없는 그의 매력이 더해진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누군가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여행 가이드로 커플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그에게 어떤 설레는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안우연은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훌륭한 배우다. 현장에서 항상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은 물론 배우가 지닌 본연의 색깔이 지강 캐릭터에도 자연스럽게 묻어나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했다. 배우 안우연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라며 배우를 향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