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동아

타히티 출신 지수, 결혼발표→♥예비신랑 공개 "평범" [종합]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1. 08. 01. 09:42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결혼한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달 31일 지수는 "로보킴 반쪽 얼굴 공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랑의 얼굴을 첫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수는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결혼한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달 31일 지수는 "로보킴 반쪽 얼굴 공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랑의 얼굴을 첫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제주도 도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색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지수는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방송 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평범한 사람”이라며 “혹시 저희 커플 사진을 보도할 때 예비 신랑의 얼굴은 노출되지 않았음 한다”고 조심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지수는 “모두 아직 서툴지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고 재차 감사의 뜻을 밝혔다.

지수는 2012년 타히티로 데뷔, 2017년 탈퇴했다. 이후 필라테스 강사로 전향해 현재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 이하 지수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입니다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만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 부득이 하게 피드로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의 예비신랑은 방송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혹시 저희의 커플사진을 기사화 시킬 때 예비신랑의 얼굴은 노출되지 않았음 합니다.

많은 기자님들이 블러처리를 해주셨지만 간혹 그렇지 않은 기자님들도 계셔서 부득이하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모두 아직 서툴지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