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하차하는 김준현 "저승갈 때 '한입만 면제권' 가져가고파"(맛녀석)

하수정 입력 2021. 07. 31. 11:05

기사 도구 모음

'맛있는 녀석들' 뚱4가 이색 고기를 완벽하게 먹어치웠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36회에서는 '납량특집-전설의 고기향'에 도전하는 뚱4(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진 두 번째 맛집에서 또 다른 이색 고기, 당나귀 요리를 만난 뚱4는 '쪼는 맛'에서 전원 먹방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하수정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4가 이색 고기를 완벽하게 먹어치웠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36회에서는 '납량특집-전설의 고기향'에 도전하는 뚱4(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올해 여름이 엄청 더울 거라고 해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그동안 미뤄왔던 납량특집을 준비했다"라고 밝혔고, 김준현이 처녀귀신, 유민상이 총각귀신, 김민경이 구미호, 문세윤이 저승사자에 당첨돼 변신했다.

이후 으스스한 숲속에서 재회한 이들은 톱스타 임창정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첫 번째 맛집으로 향했다. 해당 맛집은 흑염소를 주재료로 하는 곳으로, 사장님이 육회, 구이, 불고기, 사골국 등의 요리에 대해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곧이어 '쪼는 맛'이 진행됐고, "느낌이 안 좋다. 불길하다"라고 말하던 유민상이 '한 입만'에 당첨됐다. 특히 김준현은 "여보게, 저승에 갈 때 뭘 가져갈 건가?"라는 문세윤의 질문에 "한 입만 면제권"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유의 먹부심으로 이색 고기인 흑염소 요리를 순식간에 먹어치운 뚱4. 그중에서도 김민경은 "누린내가 있다는 편견만 없으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라는 평을 내놓으며 한껏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두 번째 맛집에서 또 다른 이색 고기, 당나귀 요리를 만난 뚱4는 '쪼는 맛'에서 전원 먹방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들은 당나귀 육회, 구이, 고추잡채, 수육, 전골 등의 요리를 차례로 먹어치워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뚱4는 마지막 전골에서 볶음밥까지 벅벅 긁어먹는 클래스가 다른 먹방으로 '맛있는 녀석들'의 먹부심을 다시금 느끼게 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만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IHQ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