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권민아, 지민 괴롭힘 주장 후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에 지장無, 의식 회복못해"

백지은 2021. 7. 29. 1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9일 한 매체는 권민아가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며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7월부터 AOA활동 시절 리더 지민에게 10년간 모욕 폭행 욕설 등의 괴롭힘을 당했고, 다른 멤버들은 이를 방관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여파로 지민은 AOA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으며 팬덤 또한 권민아에게 반발해 집단 성명서를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9일 한 매체는 권민아가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며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권민아의 지인은 권민아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자 걱정되는 마음에 자택에 방문했다가 쓰러진 권민아를 발견하고 119에 신고했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로 응급봉합수술을 받았다. 그는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으나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권민아 측은 외부로부터의 연락을 받지 않고 있다.

권민아는 지난해 7월부터 AOA활동 시절 리더 지민에게 10년간 모욕 폭행 욕설 등의 괴롭힘을 당했고, 다른 멤버들은 이를 방관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여파로 지민은 AOA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으며 팬덤 또한 권민아에게 반발해 집단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에 권민아는 29일 오전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겨 "괴롭힘은 사실이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와 별개로 권민아는 일반인 유 모씨와 공개열애를 선언했다가 양다리 논란에 휘말렸다. 권민아는 양다리 의혹을 강력부인하며 법적대응까지 시사했으나 유씨의 전 여자친구 A씨가 대화내역을 공개하며 해명에 나서자 결국 양다리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사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이준혁 “여배우들과 알몸 샤워..프랑스서 문화 충격 겪어”
김구라 “현처, 집에서 나만 기다려..전처는 밖으로 나가는 외향적 성격”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