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카드값 수백만원 부족해?"..권민아, '양다리 전 남친' 저격

이은 기자 2021. 7. 29.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을 일으킨 전 남자친구를 저격했다.

권민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친구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고, 그와 만나고 헤어지게 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권민아는 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친구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왼쪽)가 공개한 전 남자친구와 나눈 대화 내용./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을 일으킨 전 남자친구를 저격했다.

권민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친구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고, 그와 만나고 헤어지게 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 뒷담화 미친듯이 하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해놓고, 동정심 만들어놓고"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 여자친구 글 보고 최근까지 아주 알콩달콩 연락한 사실 알게 돼 모든 게 거짓말인 거 알게돼 쫓아보냈다"고 말했다.

권민아는 이어 전 남자친구와의 돈 문제에 대해 언급했다.

권민아는 "니가 거짓말한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는 전 여자친구한데 돈 빌린 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라. 난 몰랐던 사실이었다만"이라며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좀 부족했나봐?"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전 여자친구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네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것들 이해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원 바라? 몇 백은 부족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전 여자친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화 내용 안 올려줬으면 난 계속 속고 또 속고 널 안쓰럽게 보고, 아마 월세도 내주고 일자리도 구해줬겠지"라고 했다.

권민아는 "너희 어머니가 나보고 그랬다. 네가 모든 걸 잃었으니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하지 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을 들을 이유가 없을 것 같다"며 "사람이면 네 입으로 네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 전에"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달 26일 한 남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으나 얼마지 않아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면서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그러나 권민아는 돌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남자친구에 대한 폭로를 시작했다.

[관련기사]☞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최화정, 21세 연하 이민웅과 커플샷후배 폭행하고 신고 못하게 성기 촬영한 고교생"이건 사기다"…백종원, 닭갈빗집 사장 '방송용 눈물'에 '분노'[영상] 높이 100m 모래폭풍, 한순간에 中도시 삼켰다정주리 "싸울 때마다 애 생겼다" 깜짝 고백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