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YG 측 "장기용 8월 23일 현역 입대, 장소-시간 비공개"(공식)

황혜진 입력 2021. 07. 26. 10:5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장기용이 입대한다.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장기용이 입대한다.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기용은 배우 송혜교와 함께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주연으로서 촬영에 한창이다. 7월 15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신우여 역으로 활약하며 배우 혜리와 호흡을 맞췄다.

1992년 8월 생 장기용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정극 연기는 2014년 방영된 TV조선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시작했다.

이후 장기용은 KBS 2TV '뷰티풀 마인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KBS 2TV '고백부부', tvN '나의 아저씨', MBC '이리와 안아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KBS 2TV '본 어게인', 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다음은 장기용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과 취재진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