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TV리포트

타이거JK, 새 싱글 '호심술'로 1년 만에 컴백.. 사회적 문제 다룬다[공식]

이혜미 입력 2021. 07. 22. 18:10

기사 도구 모음

타이거JK가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묵직한 신곡으로 음악 활동을 재개한다.

타이거JK는 오는 29일 새 싱글 '호심술'(Love, Peace)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 '호심술'에는 타이거JK만의 특별한 메시지가 수록된다.

한편 타이거JK는 신곡을 발표하며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타이거JK가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묵직한 신곡으로 음악 활동을 재개한다.

타이거JK는 오는 29일 새 싱글 '호심술'(Love, Peace)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5월 발표한 '심의에 걸리는 사랑노래'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곡으로, 국내외 힙합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드렁큰타이거 20년 경력을 마치고 타이거JK로 새 출발을 선언한 그는 그간 우원재, 매니악, 웨이체드, 비지 등과의 협업과 경계를 허문 국악 콜라보 공연 등을 선보이는 등 새로운 스타일로 호평받아왔다.

이번 신곡 '호심술'에는 타이거JK만의 특별한 메시지가 수록된다. 앞서 필굿뮤직 공식 SNS채널로 티저영상을 공개한 그는 기자회견장과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긴장감과 웅장한 스케일을 전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속 긴 머리를 묶고 수트를 차려입은 타이거JK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티저에는 양동근, 비지, 매니악, 로스 등 동료 아티스트들도 우정 출연해 타이거JK와 어떤 장면을 연출할지 관심을 모은다.

필굿뮤직은 이번 프로젝트를 스타트업 '컨트롤(CTRL)'과 공동 작업했다. 브랜드스토리텔러 그룹 CTRL(대표 박영웅, 김성훈)은 음악, 영상, 유통,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큐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브랜딩을 시도하는 스타트업으로 타이거JK의 뮤직비디오 기획, 제작부터 마케팅, 프로모션까지 맡아 진행한다.

한편 타이거JK는 신곡을 발표하며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필굿뮤직 제공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