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단독]데이식스 원필, 연기 도전..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

이민지 입력 2021. 07. 21. 14:14

기사 도구 모음

데이식스 원필이 웹드라마에 도전한다.

7월 21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데이식스 원필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한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던 원필의 드라마 연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데이식스 보컬과 키보드를 맡아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필의 연기 도전에 기대가 쏠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데이식스 원필이 웹드라마에 도전한다.

7월 21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데이식스 원필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한다.

원필은 극중 잘 생기고 똑똑하고 성격도 좋은 복학생 도예석 역을 맡았다. 겉으로는 단단해 보이지만 속은 상처투성이인 외강내유 인물로 극중 주인공 김연두와 얽히게 된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던 원필의 드라마 연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데이식스 보컬과 키보드를 맡아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필의 연기 도전에 기대가 쏠린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이 다시 뭉쳐 만드는 시즌3다. 2019년 첫 공개된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김연두(이은재 분)가 한 장의 사진, 한 순간의 실수로 절대 엮일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일진 무리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예측 불가 하이틴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3에서는 고등학교에서 대학교로 배경을 옮긴다.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됐던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다룬다.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사진=JYP)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