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포츠동아

송중기·이성민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확정 [공식]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1. 07. 20. 08:3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만난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 제작 JTBC스튜디오, 래몽래인)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만난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 제작 JTBC스튜디오, 래몽래인)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 윤현우 역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윤현우는 순양가에 충성하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버려지지만,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자신이 아는 미래를 이용해 순양그룹을 차지하려 한다.

재벌 총수 진양철 역은 배우 이성민이 맡는다. 진양철은 순양가의 총수로 승부 근성과 배포 그리고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 없는 냉혹함을 지녔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을 ‘W’,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의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2022년 방송 예정.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