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브이데일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찬욱 연출 美 드라마 출연 [TD할리웃]

박상후 기자 입력 2021. 07. 16. 08:5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작품에 캐스팅됐다.

미국 연예 매체 데드라인은 15일(현지시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미국 드라마 '동조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보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 이후 자신의 새로운 영역을 보여줄 기회를 고민하다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찬욱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작품에 캐스팅됐다.

미국 연예 매체 데드라인은 15일(현지시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미국 드라마 '동조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보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 이후 자신의 새로운 영역을 보여줄 기회를 고민하다가 이번 작품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악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아내 수잔 다우니와 함께 제작에도 참여한다.

박찬욱 감독이 지난 2018년 방송된 영국 드라마 이후 두 번째로 메가폰을 잡는 드라마 시리즈 '동조자'는 베트남계 미국 작가 응우옌이 집필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동조자'는 베트남 전쟁 직후 북베트남과 남베트남, 미국의 이중첩자가 된 베트남 장교 출신 CIA 요원 이야기를 그런 작품이다. 2016년 퓰리처상, 애드거상, 앤드루 카네기 메달 소설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