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동아

SF9 찬희 '음중' 하차 "많이 배우고 느껴" [공식]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7. 15. 09:10

기사 도구 모음

SF9 찬희가 7월 17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찬희는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쇼! 음악중심> 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받아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신 제작진분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MC분들, 그리고 <쇼! 음악중심> 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지만 어느 곳에서든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SF9 찬희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SF9 찬희 ‘음중’ 하차 “많이 배우고 느껴” [공식]
SF9 찬희가 7월 17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MC로 합류한 지 약 2년 5개월여 만이다. ​

2019년 2월 16일 많은 기대 속에서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된 찬희는 2년 5개월간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민주와 함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 특히 찬희는 배우 활동으로 다져진 안정적인 톤으로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른 MC들을 자연스럽게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 찬희는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쇼! 음악중심>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받아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신 제작진분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MC분들, 그리고 <쇼! 음악중심>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지만 어느 곳에서든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SF9 찬희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 연기자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찬희는 MC에서 하차한 후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 한편, ‘쇼! 음악중심’은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3주간 결방되며, 재정비 기간을 갖는다. 그 시간에는 도쿄올림픽 경기들이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주 방송될 733회에는 데이식스, SF9, 전소연 등의 출격이 준비되어있어 장마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 비타민C처럼 밝은 에너지로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쇼! 음악중심’ MC로 눈부시게 활약한 SF9 찬희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