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사태 후 첫 행보, 이현주 웹드라마로 복귀

김유림 기자 2021. 7. 13.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출연한다.

 이현주는 최근 새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극본 이해리/ 연출 홍충기)'에서 한유라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현주가 출연확정한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쉐리샵'을 운영하는 이피엔스에서 제작 지원하며, 코로나19 시대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리얼 라이브 커머스 오피스 웹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특별출연한다. /사진=더리더스컴퍼니 제공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출연한다. 이현주는 최근 새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극본 이해리/ 연출 홍충기)’에서 한유라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2월 이현주의 남동생 A씨가 이현주에 대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괴롭힘을 폭로한 이후 DSP가 이에 정면 반박하면서 양측의 진실공방이 이어졌다. 이현주는 에이프릴 사태 이후 첫 출연작이라 부담을 가졌지만 제작진과의 의리로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현주가 출연확정한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쉐리샵'을 운영하는 이피엔스에서 제작 지원하며, 코로나19 시대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리얼 라이브 커머스 오피스 웹드라마다.

이현주는 여자주인공 ‘윤이서(임나영 분)’의 라이벌 ‘한유라’역할을 맡았다. 극중 ‘유라’는 타고난 외모로 홈쇼핑계의 완판녀로 불리는, 쇼호스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스타다. 

이현주가 출연하는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오는 7월말부터 촬영, 9월부터 방영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제정신 아니었다"…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 언급
"다리길이 장난 아냐"… 최여진 S라인 '美쳤다'
"콜라병 몸매 대박"… 제시카, 남친이 좋아하겠어
"엘베 있는 5층 건물"…이지훈♥예비신부 신혼집
소유진, ♥백종원 부부싸움 할 수가 없다?
"식단조절 안 해도 돼" 성시경 다이어트 '주목'
"좋아하는"…'이승기와 열애♥' 이다인, SNS 근황
"암투병 중 바람 폈다"?… 하준수, '환승이별' 의혹
"잠옷? 필요없다"… 엄영수 세번째 아내 공개
현빈 거주 아치울마을, 전세가만 7억원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