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측 "셔누 입대, 7월 22일 입소..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전문)[공식]

이남경 2021. 7. 10. 20:3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셔누 입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셔누가 입대하는 가운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다.

셔누는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7월 22일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데뷔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군대에 가야 할 시기가 되었다”라며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하며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며 이래저래 뜻깊고 값진 시간들을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줄곧 함께 했었다. 그 시간 동안 팬분들에게 받은 응원, 사랑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너무나 큰 것들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나도 모르게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도 하고 그게 아니구나 깨닫기도 하고, 몬스타엑스 활동하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그것들을 내 선에서 최대한 보답할 테니까 몬스타엑스 그리고 셔누와 계속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다. 매일매일 새로운 날을 살 수 있구나라고 알려주셔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셔누는 “조금 활동 못한다고 인생 이야기까지 들먹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불안하긴 한가 보다. 아무튼 고맙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셔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인사했다.

이와 관련해 스타쉽은 이날 오후 MBN스타에 “셔누는 7월 22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셔누는 지난 2020년 7월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고 진행된 수술로 인해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았고, 이에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고려해 셔누의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다”라고 당부했다.

셔누 좌안 망막박리 진단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하 셔누 공식 팬카페글 전문

안녕하세요 잘 지내죠? ㅎㅎ

몬스타엑스 셔누입니다.

7월 22일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데뷔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이렇게 군대에 가야 할 시기가 되었네요. 

뭐 저는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하며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며 이래저래 뜻깊고 값진 시간들을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줄곧 함께 했었는데요. 

그 시간 동안 팬분들에게 받은 응원, 사랑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너무나 큰 것들이었어요.   때문에 저도 모르게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도 하고 그게 아니구나 깨닫기도 하고 몬스타엑스 활동하며 많은 것들을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들을 제 선에서 최대한 보답할 테니까 몬스타엑스 그리고 셔누와 계속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날을 살 수 있구나라고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삶. 제가 선택한 길이 어쩌면 원래의 것보다 안 좋을 수도 있고 아니면 좋을 수도 있고 아니면 말도 안 되게 과분한 삶일 수도 있는데 모르겠어요.

그냥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하고 속상하고 서운하고 이런 거 골고루 느끼면서 사는 게 행복 아닌가요 ㅎㅎ 

좋은 인생 안 좋은 인생 다 떠나서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조금 활동 못한다고 인생 얘기까지 들먹거리는 거 보니까 저도 좀 불안하긴 한가 봐요 ㅎㅎㅎ 

아무튼 고맙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편지는 갑자기 끝나야 제맛이죠

Love you always

네 사랑하구요 금방 만나요~ㅎㅎ 

셔누올림

▶이하 스타쉽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몬스타엑스 셔누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셔누는 오는 7월 22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 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셔누는 지난 2020년 7월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고 진행된 수술로 인해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았고, 이에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고려해 셔누의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셔누를 향해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