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성관계 폭로 논란' 권민아 "분노 일으켜 죄송, 자숙하겠다" [TEN★]

신소원 2021. 7. 5. 22: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라이브 방송
"10년 간 고통, 잔혹했다"
양다리→성관계 폭로 주장까지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권민아 /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여러 논란에 대해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5일 밤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모든게 다 죄송합니다. 숨 쉬고 있는 것 또한 정말 죄송하고 저 때문에 온갖 댓글이 달릴 만큼 모두의 분노를 일으키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10년 간의 고통은 저에겐 참 잔혹했습니다. 이것만은 꼭 말하고 싶었어요. 모든 걸 내려놓고 당분간은 조용히 자숙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이날 오전 진행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남자친구 양다리 논란에 대해 "바람, 여우짓 맞다. 내 잘못이다"라며 전 여자친구에게 사과한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과의 DM 연락을 끊겠다고 전했다.

입고 있던 티셔츠를 들추며 배에 남은 흉터까지 공개, "10년 간 괴롭힘을 겪어 우울증이 심화되고 불면증이 생겼다"라고 토로했다. 성관계를 좋아하는 AOA 멤버가 있다며 사생활 폭로까지 해 논란이 됐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