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이별 종용' 권민아, 설현x지민 질문에 극대노.."그게 임종 지킨 거냐"

이지수 2021. 7. 5.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과 환승이별 종용에 대해 사과한 것과 관련해, 네티즌들과의 카카오톡 문답 과정에서 설현과 지민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저도 A씨도 바람피운 게 맞고 저로 인해 상처받았을 B씨와 지인들에게도 죄송하다. 마음대로 행동한 점에 정말 큰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권민아의 남자친구 양다리 의혹 외에도, 지민과 설현에 대해 질문했다. 먼저 한 네티즌은 "카톡 대화에서 권민아는 남자친구에게 아버님 임종을 지킨 내용이 있다. 앞서 권민아가 지민을 폭로한 내용에는 ‘지민 때문에 임종도 못 지켰다’고 말했다.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권민아는 해당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를 삭제하고 재업로드했다. 이후 "저는 지민에게 혼난 후 눈치가 보여서 병원에 자주 못 간 게 사실이다. 해골 모습으로 시체나 마찬가지인 아빠를 잠깐 본 게 임종을 지킨 거냐, 더 기회가 있었는데 눈치가 보여서 그러지 못 했다"고 해명했다.

또 다른 네티즌이 "본인 유서에 설현은 왜 적은 거냐"고 질문하자 권민아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고 그냥 높은 위치에 있어서 내가 어떻게 되든 상관없어 보이던 것 같아서였다. 자세한 자료 적힌 게 있는데 찾으면 그대로 올리겠다. 참고로 설현과 저는 처음 같은날에 들어오면서 서로 의지하고 친한 사이였다"고 털어놨다.

이외에도 한 네티즌이 "카톡 올린 내용 봤는데 오히려 남자친구를 떠본 느낌이다. 내용 보기 힘들다"고 지적하자 권민아는 "여우짓한 거 인정한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권민아의 답변을 본 네티즌들은 "결국에는 설현이 잘나가서 질투한 것 아니냐", "설현은 억울할 것 같다", "딸 입장에서는 아버지 의식이 없으시니 그걸 잘 보내드리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전 AOA 권민아 \"바람핀 것 맞다…전 여자친구에게 죄송\"

신보라, 올가을 엄마 된다 \"임신 7개월째\"

[리뷰IS] '뭉쳐야 쏜다' 비록 패했지만 물오른 이동국-윤경신 빛났다

'물어보살' 국제결혼 부부 \"편견 너무 많아 지인도 오해한다\"

'악마판사' 지성, 한계 없는 변신 불러일으킨 강렬 엔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