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 전 여친에 사과..AOA 지민 사건은 억울" [전문]

고승아 기자 2021. 7. 4.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남자친구 양다리 의혹과 관련해, 추후 라이브(실시간) 방송을 통해 모든 것을 해명하겠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나오고 있는 온갖 이야기들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조만간 모든 걸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 하겠다, 저는 억울한 건 전부 풀어야겠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지금 이번 사건 말고도 학폭(학교폭력), 자궁경부암, 간호사, 자살하는 척, 허언증, 아버지 임종을 포함한 신지민과 AOA 사건까지 다시 일으킨 사람들이 있다"며 "다른 걸 떠나 신지민 사건은 제가 정말 정말 미치도록 억울하다, 저 말고도 피해자가 더 있고 그 사람이 어떻게 저한데 대했는지에 대해서 좀 더 기억을 되살려서 다시 설명해 드리겠다, 신지민에게는 사과할 것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인스타 라이브로 조만간 다 정리해서, 두서없이 이야기 한다는 말 안 듣게, 최대한 노력해서 말하겠다, 제 말 중에 허위사실이 있다면 모두 고소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일에 있어서는 저도 뭘 잘했다고, 이렇게 당당하게 입 열거나 그러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허위사실들이 돌아다니고, 이번 사건과 정말 상관없는 일들이 생기면서 아닌 것들은 아닌거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고 했다.

끝으로 권민아는 "이번 사건에 대해서도 뒤늦게 알게 된 부분들이 생기면서 이 또한 이야기 할 것이고, 제가 잘못한 부분들 인정도 할 것이고, 전 여자친구분께도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다"며 "추가로 (영상에는) 이번 사건을 중점으로 이야기 할 것이고 (남자친구인) 유씨의 입장문도 올라올 것이다, 전 여자친구분께 우선 DM(디렉트 메시지)으로 사과를 했고, 양해를 구하고 공개적으로도 무엇에 대해 미안함과 죄송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말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26일 한 남성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공개했다. 그러나 이후 누리꾼 A씨는 한 커뮤니티를 통해 '권민아 남자친구 B씨, 내 친구(C씨) 남친이 바람피우는 거야'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권민아 연인의 양다리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권민아는 "(남자친구가) 이미 여자친구와 고민이 있었고 서로 고민들에 대화를 나누며 좋은 감정을 느낀 건 맞다"며 "하지만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왜 만나겠냐, (남자친구가) 확실하게 정리한다고 했고, 그러면 나도 만날 의햐이 있다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비판이 이어지자 권민아는 재차 "무턱대고 만나자고 했냐"며 "정리를 하고 온 남자친구가 뭘 잘못한 건가"라고 했다. 권민아 남자친구 역시 본인 SNS를 통해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이별 후 민아와 열애를 시작했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C씨의 또 다른 지인이 권민아와 권민아 남자친구가 올린 글은 모두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C씨 부친에게도 협박 연락을 받았다고 말한 권민아는 "허위댓글과 내 아버지를 모욕한 댓글들을 고소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 의사를 밝혔다.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권민아입니다. 지금 나오고 있는 온갖 이야기들 그리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 조만간 모든 걸 다시 처음부터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미 여러 차례 말한 부분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게 상세하고 꼼꼼하게 말하지 않으면 제가 한 말이 어느샌가 조금씩 수정이 되어있거나, 과장이 되어있거나, 하지도 한 말이 나타나기도 하고, 저는 억울한 거는 전부 풀어야 하겠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에 대해서도 공식적으로 이야기하고 사과하겠습니다.

근데 지금 이번 사건 말고도 학폭, 자궁경부암, 간호사, 자살도용?, 자살하는 척, 허언증, 아버지 임종을 포함한 신지민과 AOA 사건까지 다시 일으킨 사람들이 있기에 다른 걸 떠나 신지민 사건은 제가 정말 정말 미치도록 억울해서요. 저 말고도 피해자가 더 있고 그 사람이 어떻게 저한데 대했는지에 대해서 좀 더 기억을 되살려서 다시 설명해 드릴게요. 피해자가 말이 많다고 해서 가해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가지 사건 중에 제 잘못이 있는 점은 진심으로 인정하고 고개 숙여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신지민에게는 사과할 것이 없습니다. 저 또한 사과 제대로 못 받았구요. 그 사람 때문에 저를 포함한 가족들도 그 외에도 피해자가 여럿인데 떳떳하고요. 일단 유튜브 채널이 저는 없으니 인스타 라이브로 조만간 다 정리해서, 두서없이 이야기 한다는 말 안듣게 조금 최대한 노력해서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하기 전에 미리 알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제 말 중에 허위사실이 있다면 모두 고소하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증거들을 계속해서 모아왔기 때문에 제가 이 말 저 말 거짓말이라며 쓴 글들도 많이 돌아다니는데 안 한 것과 못한 것의 차이가 있다는 점은 아시죠? 세세히 제가 말했던 그대로와 더 구체적인 이야기 해보자고요.

이번 일에 있어서는 저도 뭘 잘했다고 이렇게 당당하게 입 열거나 그러지 않았을 것 입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허위사실들이 돌아다니고, 이번 사건과 정말 상관없는 일들이 생기면서 아닌 것들은 아닌거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신지민에게 10년 당하고 느낀 것은 억울하게 당하고만 있지말자 마음먹고, 그 후에 모든 걸 솔직하게 말해왔고, 유별난 점들 참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모든 걸 이야기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믿거나 말거나는 자유지만, 제 말이 허위사실이라고 확신하시는 분들께서는 고소 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번 사건에 대해서도 뒤늦게 알게 된 부분들이 생기면서 이 또한 이야기 할 것이고, 제가 잘못한 부분들 인정도 할 것이고, 전 여자친구분께도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일단 조금만 양해를 구하고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 싶어요. 저한데는 지금 올라오는 글들이 잔인하지만 열어보고, 어떤 이야기들이 또 나오고 있는지, 제가 인정해야 할 부분이 있는지, 아니면 오해를 풀어야 할 부분이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들이 잘 못 이해하고 있는 부분들도 있어서 이 모든걸 말하고자 글로는 다 담을수가 없을 것 같아서 라이브를 통해 해명하겠습니다. 혹은 유튜브 채널이 편하시다면 그렇게라도 하겠습니다. 저는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방송 이런 차이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여러분들 의견 참고해서 미리 이야기 하고 녹화분 아니고 그냥 제가 혼자서 제 스스로 해명하는 영상 촬영을 통해 모든 걸 이야기 하겠습니다.

추가로 이야기하자면 이번 사건을 중점으로 이야기 할 것이고 유씨의 입장문도 올라올 것이고, 여러분들과 많은 이야기들 속에 신지민 이야기가 왜 나오냐며 하시길래, 근데 이건 저도 좀 하고 싶은 말이거든요, 왜 다들 꺼내신거죠? 그래서 전 여자친구분께 우선 디엠으로 사과를 했고, 양해를 구하고 공개적으로도 무엇에 대해 미안함과 죄송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말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번 사건 중점으로 제가 잘못한 것들 위주로 이야기하고 반성할 것 입니다. 대신 사실만 말 할 것이고 올라오는 글들 중에서 진짜 너무 아니다 이건, 이런 건 좀 오해를 뒤에 풀겠습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