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김재중, '나쁜기억 지우개' 남자주인공..4년만에 안방 복귀

심언경 기자 입력 2021. 07. 02. 08:00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나쁜기억 지우개'로 돌아온다.

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재중은 새 드라마 '나쁜기억 지우개'(극본 정은영)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이 가운데 김재중은 '나쁜기억 지우개'의 타이틀 롤을 맡아, 4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전망이다.

이에 김재중이 이끌 '나쁜기억 지우개'에 더욱이 기대가 쏠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가수 겸 배우 김재중. 제공ㅣ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나쁜기억 지우개'로 돌아온다.

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재중은 새 드라마 '나쁜기억 지우개'(극본 정은영)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나쁜기억 지우개'는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운명을 쥔 여자의 자양긍정 대환장 관찰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김재중의 최근작은 2017년 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다. 김재중은 그간 '포토피플', '트래블버디즈' 등 예능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이 가운데 김재중은 '나쁜기억 지우개'의 타이틀 롤을 맡아, 4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전망이다.

김재중은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닥터 진' '트라이앵글' '스파이', 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 '자칼이 온다'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김재중이 이끌 '나쁜기억 지우개'에 더욱이 기대가 쏠린다.

'나쁜기억 지우개'는 현재 캐스팅 작업을 진행 중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