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죽여버린다 협박"..'양다리 해명' 권민아, 남친 前여친 아버지 협박..법적대응(전문)

백지은 2021. 6. 28. 09: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악플러에 대한 강력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권민아는 27일 자신의 SNS에 "내가 하는 말들이 거짓이라고 큰 피해와 상처를 준 거라고들 하셨다. 그럼 고소가 가능하니 하셔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 여자친구분의 친구분이 허위사실글을 올리시지 않았나. 지금 떠도는 글 중 허위사실과 잘못된 점을 다 바로 잡고 뭐든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어떻게 법적대응을 진행할 것인지 소속사와 상의해보고 결정하겠다. 내 입에서 나온 말 중 거짓말은 없다. 내 단짝친구에게도 피해를 주셨던데 내 친구는 무슨 잘못을 한 거냐. 이유없이 그렇게 댓글단 것들 또한 무시하지 않겠다. 이번 일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다"고 선언했다.

또 "3년간 연애를 하고 이미 마음이 떠난 상태에서 그 사이 다른 여자를 알게 됐고 연애하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그 이후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시작했다. 이별한 여자는 내가 모르는 사람인데 그 사람의 심경까지 다 알아야 하냐"고 토로했다.

이후 권민아는 재차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나는 우울증만 심할 뿐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다. 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냐.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내게 온 것, 내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고 있다. 내가 잘했다고 하는 건 아니지만 그분 아버지께 죽인다는 소리를 들어야 하나. 전 여자친구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지만 문자 내용은 너무 충격적이다. 자신의 딸이 상처받았으니 아버지 입장에서 좀 험한 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내용은 내 남자친구에게도 내게도 너무 무섭다. 협박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권민아는 SNS를 통해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그러나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권민아와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고 나서 논란이 야기됐다. 네티즌은 권민아의 남자친구에게 3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돌연 잠수를 탔고, 이후 권민아의 SNS에 커플샷이 올라왔다고 밝혔다.

이에 권민아는 남자친구에게 먼저 DM을 받았고 여자친구가 있던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미 당시부터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에 대한 고민이 많았고 헤어진 뒤에서야 사귀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남자친구와 나눈 DM까지 모두 공개, 악플러와 전 여자친구의 아버지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다음은 권민아 SNS 글 전문.

바람의 정의를 모른다고 하셨죠? 저 보고 바람폈다고 지금 전 여자친구분의 지인들이 저에게 온갖 댓글 다셨죠? 그럼 먼저 고소든 뭐든 하시면 되잖아요. 제가 잘못한게 있다면 본인들이 생각하시는 제 잘못들이 뭐가 그리 많으신지 모르겠지만 소송이든 뭐든 하시면 되겠네요. 제가 하는 말들 거짓이라면서요 큰 피해를 준거라고들 하셨잖아요 상처와..그럼 고소 가능해요.

하세요. 그리고 네이트 판에 전 여자친구분의 친구분이 허위사실글을 올리셨죠? 지금 떠도는 댓글이나 글 중에서 허위사실들 저는 잘못된 점들 다 바로 잡을것이고 뭐든지 할 생각입니다. 오늘 소속사 오빠와 만나서 어떻게 앞으로 진행할 것 인지 함께 상의 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저에게 욕이란 욕, 비난이란 비난 다 하시는 분들 저? 고소하세요 소송거세요 저는 괜찮습니다. 제 입에서 나온 말들중에 거짓말 없습니다. 그리고 제 단짝친구에게도 피해를 주셨던데 제 친구는 무슨 잘못을 한건가요? 그냥 권민아의 친구라서? 이유없이 그렇게 댓글단 것들 또한 무시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이번일에 대해서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습니다. 3년간 연애를 하고 이미 마음이 떠난상태에서 그 사이 다른 여자를 알게�怜� 그리고 연애하던 여자친구와 헤어졌고, 그 이후에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시작했고. 제 태도요..이별한 여자를 그것도 저는 모르는 사람인데 그 사람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 얼마나 힘든지 그걸 물어보고 알아야 하나요..

그럼 저와 만났던 사람들도 다른 사람과 연애하면 안되는건가요..

그 다른 사람이 저와 만났던 사람이니까 제게와서 사과를 하고 허락을 받고 만나야 하나요..아니요..저는 전에 연애를 했던 사람들이 누구를 만나서 행복하고 그런것들 전혀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구요. 더이상 제가 상관할 자격도 없구요. 헤어진 관계이니까요. 그리고 댓글과 기사 네이트판 등등 말로 사람을 죽이고 있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안 속상하고 화 안나고 안 억울하면 거짓말이잖아요.

제가 XX이라구요..남자한데만 디엠 답장을 했다구요..무슨 근거일까요 제가 XX라구요..남자 잘 꼬신다구요..신지민 사건 오히려 제가 가해자라구요..과거에 제가 놀았다구요..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은 모르는 사람이라구요..뒤졌으면 좋겠다구요..XX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구요..나중에 헤어지면 제가 또 XX시도 하고 남자친구 욕 할거라구요..디엠 받으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디엠 늘 보면서 답장하고 같이 공감했다는거..

제가 왜 XX이고 XX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나됐요? 신지민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구요? 정신과에서 검사했습니다. 저 우울증만 좀 심해요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습니다..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요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디엠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구요..

아...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식으로 답장 합니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껀가요..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왜 전 여자친구분한데 저는 욕이란 욕은 다 들어야 하고 저는 가해자가 되버렸고..왜죠?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시고..대체 왜..아..제가 잘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듣고 왜..XX XX.. 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건데..왜..왜..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요..

저는 너무 충격적이고 아..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저는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말하면 잘 모릅니다 네..그치만 전 여자친구분의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내용은..너무 충격적입니다..10분뒤에 안내리면...

이해 어느정도 합니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의 입장으로써 좀 험한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저희 아버지도 살아계셨더라면 많이 속상해하셨겠죠..네..하지만 그 내용은 정말 A이라는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무섭습니다..A도 저도 아버지가 안계시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계시고 다 보고 계시고 자기 자식 다 귀합니다..그렇게 너무 협박하지는 말아주세요..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김준현, '도시어부3' 녹화 중 계좌 해킹→200만원 피해 “이래저래 거지”
“건물 줄 뻔” ‘2조재산설’ 서장훈, 문채원 레전드 애교에 사심 폭발
의사 홍혜리 “청소년 첫관계..비닐봉투 피임 등 엽기적인 사례 많아”
박지윤 '상위 1% 부자 남편' 급여만 34억→'이시영 남편♥' 연 매출 25억의 '청담동 사업가'
'주진모♥' 의사 민혜연, 은밀한 속사정 '성욕' 공개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