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에.."꼬리 치는 여자 됐다, 악플 고소"

이은 기자 2021. 6. 28. 06: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남자친구를 공개했다가 바람을 피웠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그러나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남자친구가 권민아와 바람을 피웠다'는 주장이 올라오며 '양다리 의혹'이 제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공개한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남자친구를 공개했다가 바람을 피웠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권민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내게 달아준 댓글 내용을 모아 전부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나는 사실을 다 얘기했음에도 불구하고 내 남자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남자에게만 메시지를 보내 꼬리치는 여자가 됐다. 전에 일어난 사건들 또한 날 가해자로 만들더라"라고 말했다.

권민아는 또 "도가 지나치다. 여태 내가 힘들어서 쇼를 벌인 거란 말도 (황당하다) 본인들이 한 말들은 전부 책임과 댓가를 지길 바란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그는 "신지민에게 10년 고통받는 것 또한 다시 얘기해야 한다는 것도 황당하다"며 "죄가 없다면 내가 그 당시 한 말들이 모순이고 거짓이라면 그 사람 성격에 인정하는 꼴이다. 연예계 탈퇴와 극단적 선택으로 협박을 하나.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다.

남자친구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서는 "동의하고 올린 것"이라며 "이번엔 나도 자유로운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올린 것이다. 왜 내가 바람을 피웠다고 하는지, 왜 내 입장에 서서 생각해보지 않았는지, 정말 힘들다"라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지난 26일 직접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남자친구가 권민아와 바람을 피웠다'는 주장이 올라오며 '양다리 의혹'이 제기됐다.

권민아는 이후 해명을 통해 "남자친구가 전 연인과 헤어진 뒤 만났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나 많은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있는 걸 알면서도 만났다는 것 자체가 바람 아니냐"고 주장했고 권민아는 "헤어지고 오랜 기간 연애를 안 하다 연애를 해야 하냐"며 반박했다.

또한 그는 남자친구에 대해 "(남자친구가) 3년 간 연애를 하고 이미 마음이 떠난 상태에서 그 사이 다른 여자를 알게 됐고,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한 것"이라며 바람을 핀 것이 아니라고 거듭 강조했다.

[관련기사]☞ 휘성아 어딨니…헬기 띄우고 기동대 180명 투입해도 단서 없었다손정민 父 "쓰러진 아들, '그거'라고 부른 친구 A…기분 나쁘다""하루에 8번도 가능"…'러브 아일랜드' 女출연자의 고백임윤아, 깊이 파인 상의에 주얼리 쓱! 허리 드러낸 룩도 '완벽'한소희·선미·나나, 같은 옷 다른 느낌…'376만원' 원피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