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독된 공개열애 어쩌나 "꼬리치기·남자친구 양다리 NO"[종합]

황혜진 2021. 6. 27. 13: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열애 발표가 결과적으로 독이 된 모양새다. 그룹 AOA(에이오에이) 출신 배우 권민아가 남자친구 A씨의 양다리 의혹으로 비판받고 있는 가운데 허위 유포 글, 악성댓글 관련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권민아는 6월 27일 오후 곧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겠다고 예고하며 "모든 허위 댓글들과 아버지 모욕 등 전부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A씨 전 여자친구인 B씨의 부친에게 협박을 당했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 아버지는 내 남자친구 휴대전화로 연락을 한 것"이라며 "내가 잘 사귀고 있는 사람들한테 가서 남자 데리고 왔나? 전 여자친구분이 지금 힘들고 억장이 무너지려고 한다는 점은 이해한다. 하지만 좋아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본인이 마음 가는 대로 하는 것이고 본인 선택이다. 만나고 있는 와중 만난 것 아니다. 난 분명 정리가 된 후 만나게 된 사람이다. 사진 또한 서로가 동의해 올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남자친구에게 온 (B씨) 아버지의 메시지 내용을 보고 경악했다. 내 번호를 알 리도 없고, 내가 직접 받은 것이 아니라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온 거라고 (글을) 수정했다"며 "지금 떠도는 댓글이나 글 중에서 허위사실들 잘못된 점들 다 바로 잡을 것이고 뭐든지 할 생각이다. 오늘 소속사 관계자와 만나 어떻게 앞으로 진행할 것 인지 함께 상의해보고 결정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26일 SNS에 새 남자친구인 비연예인 A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A씨와 3년여 동안 열애한 여자친구 B씨 측은 A씨가 B씨와의 교제 1,000일을 앞둔 시점에서 갑자기 잠수를 탔고, 돌연 권민아 SNS에 권민아와 A씨의 커플 사진이 올라왔다고 주장했다. B씨 측 주장에 따르면 권민아는 A씨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먼저 SNS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

권민아는 자신이 B씨에게 먼저 연락을 한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B씨가 지난해 7월 자신이 AOA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을 당시 B씨가 먼저 자신에게 팬이라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11개월이 지난 올해 6월 10일 그 응원 메시지에 답장을 했다는 것. 권민아는 감사 인사를 하는 데 그치지 않고 A씨에게 자신을 위한 그림을 그려 달라고 부탁했으며 완성될 시 받으러 가겠다는 메시지도 함께 보낸 것으로 드러났다.

권민아에게 줄 그림을 완성한 B씨는 A씨에게 군대 선임을 만나고 오겠다며 이틀 동안 외박을 했고, 권민아는 26일 오후 A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권민아는 A씨가 B씨와 헤어진 후 자신과 교제를 시작했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반면 B씨 측은 A씨가 자신과의 관계를 확실하게 정리하지 않고 권민아와 바람을 피웠다고 반박하며 첨예한 대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A씨는 개인 SNS를 통해 양다리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그는 26일 오후 "올라오는 글들에 대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여자친구(권민아)와 내가 피해를 받고 있어 사실을 바로잡고자 글을 작성한다"며 "난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민아와 연애를 시작했다. 전 여자친구에게는 다음날 또 메시지를 보냈고, 지금 일어나는 상황들 때문에 전화 시도도 해봤으나 전화도 메시지도 읽지 않는 상태다.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바로잡아야 하니 내가 직접 글을 쓰게 됐다. 오해 말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권민아 SNS 추가 입장 전문.

곧 인스타 비공계로 전환하고 저에게 달아주신 댓글 내용들 싹 다 모아서 허위사실들 그리고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해서 확인해봤는데 그런 적 없다는 둥 제 말들이 이번일로 통해서 전에 있었던 사건들까지 입에 오르락 내리고, 그 또한 모든 허위의 댓글들과 제 아버지 모욕 등등 전부 고소하겠습니다. 이번일 또한 제 입장에서 저는 사실을 다 이야기 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현재 제 남자친구에게만 디엠을 보내는, 남자에게만 디엠으로 꼬리치는 여자가 되었네요. 전에 일어난 사건들 또한 가해자로 다 저를 바꿔놓으셨구요.

전 여자친구 아버지께서는 제 남자친구 휴대폰으로 연락이 오신 것 입니다. 댓글들 그리고 디엠. 하실말씀들 있으시면 더 하십시요. 말도 안되는 그 많은 이야기들 말이죠. 3년만나고 나서의 헤어짐 이후 다른 여자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그 여자의 상처는 어떡하냐구요? 저 또한 3년 반 만난 친구가 있었고 헤어지고 그 역시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고 저 역시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며 그렇게 지내왔습니다. 헤어졌다고 해서 누가 더 슬프고 누가 더 나쁘고 이런것은 제가 책임질것이 아니라 남녀관의 그 둘의 문제입니다. 남자친구 마음 또한 남자친구 본인 마음이고, 본인의 선택입니다. 바로 환승했으니 바람이다? 그 3년 만난 여자의 심정은 억장이 무너질것인데 그건 어떻게 책임을 지냐? 그럼 전 이 많은 비난들을 누구에게 책임 받아야 합니까?

이번 남자친구와 헤어지면 또 자해, 극단적 시도 하는 사진 올리고 쇼를 하라구요? 도가 지나치시네요. 제가 왜 그래야 하고 또 절대 그럴일 두번 다시 없을 것 이고 쇼? 아 그럼 여지껏 제가 힘들어서가 아닌 쇼를 벌인것이다? 본인들이 한 말들 전부 책임과 댓가 제대로 지십시요. 신지민에게 10년 고통받은 것 또한 다시 이야기를 해봐야한다? 정말 황당하네요. 죄가 없다면, 제가 그 당시 한말들이 모순이고 거짓이라면 순수히 그 사람 성격에 인정하는 꼴이 되는 연예계 탈퇴를? 쇼로 제가 협박을 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전 여자친구와 현재 제 남자친구와 3년동안 나눈 카톡이야기들 대화들 등등 제가 그걸 왜 다 알아야하고 알수가 있죠? 연애라고해도 사생활이 있는건데 휴대폰 검사를 일일히 해야하나요? 저는 그렇게 해온 적 없습니다..지금 제가 바람폈어요? 네? 잘 사귀고 있는 사람들한데 가서 남자 데리고 왔습니까..전 여자친구분께서 지금 힘드시고, 억장이 무너지려고 한다는 것 그 점에 대해서는 이해합니다. 저도 이별 후 힘들어본 적이 있는 사람이니까. 하지만 좋아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본인이 마음가는대로 하는 것 이고 본인 선택입니다. 만나고 있는 와중에 만난 것 아니구요. 저는 분명 정리가 된 후 만나게 된 사람입니다. 그러니 사진 또한 서로가 동의해서 올린 것 이구요. 왜 전 여자친구 분 주변분들에게 제가 온갖소리를 다 들어야 하나요?

남자친구에게 온 아버님의 메세지 내용을 보고 경악했습니다. 제 번호를 아실리도 없고, 제가 직접 받은것이 아니라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온거라고 수정한거구요. 저는 혼자 지내고 있다가 이제 정리하고 온 사람의 고백을 받고 연애를 시작한것이고 좋은 마음이 생기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와중에 지금 이런 상황들이 발생을 했고, 사진을 공개적으로 올린것도 29살이 되서 지금까지 누군가와 연애를 자유롭게 그리고 공개적으로 만나온 적이 없으니, 이번에는 나도 자유로운 연애라는 것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동의하에 올린 사진입니다. 저 혼자 멋대로 올린것도 아니구요. 왜 제가 바람을 폈다고들 하시는지 왜 제 입장에 서서 생각을 해보시지는 않는지. 저도 정말 힘이 드네요.

바람의 정의를 모른다고 하셨죠? 저 보고 바람폈다고 지금 전 여자친구분의 지인들이 저에게 온갖 댓글 다셨죠? 그럼 먼저 고소든 뭐든 하시면 되잖아요. 제가 잘못한게 있다면 본인들이 생각하시는 제 잘못들이 뭐가 그리 많으신지 모르겠지만 소송이든 뭐든 하시면 되겠네요. 제가 하는 말들 거짓이라면서요 큰 피해를 준거라고들 하셨잖아요 상처와..그럼 고소 가능해요. 하세요. 그리고 네이트 판에 전 여자친구분의 친구분이 허위사실글을 올리셨죠? 지금 떠도는 댓글이나 글 중에서 허위사실들 저는 잘못된 점들 다 바로 잡을것이고 뭐든지 할 생각입니다. 오늘 소속사 오빠와 만나서 어떻게 앞으로 진행할 것 인지 함께 상의 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저에게 욕이란 욕, 비난이란 비난 다 하시는 분들 저? 고소하세요 소송거세요 저는 괜찮습니다. 제 입에서 나온 말들중에 거짓말 없습니다.

그리고 제 단짝친구에게도 피해를 주셨던데 제 친구는 무슨 잘못을 한건가요? 그냥 권민아의 친구라서? 이유없이 그렇게 댓글단것들 또한 무시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이번일에 대해서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습니다. 3년간 연애를 하고 이미 마음이 떠난상태에서 그 사이 다른 여자를 알게�怜� 그리고 연애하던 여자친구와 헤어졌고, 그 이후에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시작했고. 제 태도요..이별한 여자를 그것도 저는 모르는 사람인데 그 사람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 얼마나 힘든지 그걸 물어보고 알아야 하나요..그럼 저와 만났던 사람들도 다른 사람과 연애하면 안되는건가요..그 다른 사람이 저와 만났던 사람이니까 제게와서 사과를 하고 허락을 받고 만나야 하나요..

아니요..저는 전에 연애를 했던 사람들이 누구를 만나서 행복하고 그런것들 전혀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구요. 더이상 제가 상관할 자격도 없구요. 헤어진 관계이니까요. 그리고 댓글과 기사 네이트판 등등 말로 사람을 죽이고 있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안 속상하고 화 안나고 안 억울하면 거짓말이잖아요.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