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 前여친 아버지 엄청난 협박..문자 내용 충격적"[전문]

윤상근 기자 2021. 6. 27.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 A씨를 직접 공개한 이후 불거진 '양다리' 의혹에 대해 재차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26일 자신의 남자친구 A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 A씨를 직접 공개한 이후 불거진 '양다리' 의혹에 대해 재차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권민아는 2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26일 자신의 남자친구 A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이후 권민아는 양다리 의혹에 휩싸였다. 권민아가 먼저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A씨에게 연락을 했는데 A씨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는 주장이 불거진 것.

권민아는 "절대 바람 피우는 남자를 만난 게 아니다. 떳떳하다"라며 "만약 남자친구 입장문 후에도 무차별 악플이 달린다면 모아놓고 저는 소송하겠다"라고 밝혔었다.

이후 권민아는 재차 공개한 장문의 글에서 "나는 우울증만 심하다.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다. 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라며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DM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고요? 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 식으로 답장한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이모티콘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 거냐"라고 반박했다.

특히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고 있다"라고도 언급했다. 권민아는 "제가 잘했다고 이야기하는 게 아니지만 그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라며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지만 전 여자친구분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 내용은 너무 충격적"이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 입장으로써 좀 험한 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그 내용은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 무섭다. 자기 자식 다 귀하다. 그렇게 너무 협박하지 말아달라"라고 밝혔다.

◆ 권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제가 XX이라구요..남자한데만 디엠 답장을 했다구요..무슨 근거일까요 제가 XX라구요..남자 잘 꼬신다구요..신지민 사건 오히려 제가 가해자라구요..과거에 제가 놀았다구요..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은 모르는 사람이라구요..뒤졌으면 좋겠다구요..XX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구요..나중에 헤어지면 제가 또 XX시도 하고 남자친구 욕 할거라구요..디엠 받으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디엠 늘 보면서 답장하고 같이 공감했다는거..

제가 왜 XX이고 XX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나됐요? 신지민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구요? 정신과에서 검사했습니다. 저 우울증만 좀 심해요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습니다..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요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디엠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구요..

아...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식으로 답장 합니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껀가요..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왜 전 여자친구분한데 저는 욕이란 욕은 다 들어야 하고 저는 가해자가 되버렸고..왜죠?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시고..대체 왜..아..제가 잘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듣고 왜..XX XX.. 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건데..왜..왜..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요..

저는 너무 충격적이고 아..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저는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말하면 잘 모릅니다 네..그치만 전 여자친구분의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내용은..너무 충격적입니다..10분뒤에 안내리면...

이해 어느정도 합니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의 입장으로써 좀 험한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저희 아버지도 살아계셨더라면 많이 속상해하셨겠죠..네..하지만 그 내용은 정말 A이라는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무섭습니다..A도 저도 아버지가 안계시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계시고 다 보고 계시고 자기 자식 다 귀합니다..그렇게 너무 협박하지는 말아주세요..

[관련기사]☞ '펜하3', 유진이 죽었다..이지아 친딸 한지현 大충격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前AOA 권민아, SNS에 남자와 찰칵..남친이라고?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