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 前여친 아버지가 엄청난 협박..내가 왜 걸레 소리 들어야 하나" [종합](전문)

2021. 6. 27. 0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재차 남자친구 A 씨와의 양다리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권민아는 2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비연예인 A 씨와 열애를 발표한 뒤 양다리 열애 의혹에 휩싸인 바. 온라인 상에 "권민아가 먼저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남자애(A 씨)한테 콘택트했고 여자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라는 내용의 글이 확산된 것이다.

이에 권민아는 "절대 바람피우는 남자를 만난 게 아니다. 떳떳하다"라며 "만약 남자친구 입장문 후에도 무차별 악플이 달린다면 모아놓고 저는 소송하겠다"라고 단호하게 부인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권민아 커플을 향한 비난이 쏟아졌고, 결국 권민아는 다시 해명글을 남겼다. 그는 "과거에 제가 놀았다고요? 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은 모르는 사람이라고요? 뒤졌으면 좋겠다고요? 자살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고요? 나중에 헤어지면 제가 또 자살시도하고 남자친구 욕할 거라고요? DM 받으신 분들은 아시지 않나. 제가 응원해 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DM 늘 보면서 답장하고 같이 공감했다는 거.. 제가 왜 창년이고 걸레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됐냐"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신지민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고요? 정신과에서 검사했다. 저 우울증만 좀 심하다.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다. 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DM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고요? 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 식으로 답장한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이모티콘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 거냐"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고 있다. 제가 잘했다고 이야기하는 게 아니다. 하지만 그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듣고 왜 창년, 걸레... 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 건데 왜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 너무 충격적이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다"라며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지만 전 여자친구분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 내용은 너무 충격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해 어느 정도 한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 입장으로써 좀 험한 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그 내용은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 무섭다. 자기 자식 다 귀하다. 그렇게 너무 협박하지 말아달라"라고 얘기했다.

A 씨 또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전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권)민아와 연애를 시작했다"라며 해명글을 올렸다.

▼ 이하 권민아 글 전문.

제가 창년이라구요..남자한데만 디엠 답장을 했다구요..무슨 근거일까요 제가 걸레라구요..남자 잘 꼬신다구요..신지민 사건 오히려 제가 가해자라구요..과거에 제가 놀았다구요..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은 모르는 사람이라구요..뒤졌으면 좋겠다구요..자살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구요..나중에 헤어지면 제가 또 자살시도 하고 남자친구 욕 할거라구요..디엠 받으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디엠 늘 보면서 답장하고 같이 공감했다는거..제가 왜 창년이고 걸레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楹た�? 신지민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구요? 정신과에서 검사했습니다. 저 우울증만 좀 심해요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 것 없습니다..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요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디엠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구요..아..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식으로 답장 합니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껀가요..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왜 전 여자친구분한데 저는 욕이란 욕은 다 들어야 하고 저는 가해자가 되버렸고..왜죠?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시고..대체 왜..아..제가 잘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듣고 왜..창년 걸레..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건데..왜..왜..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요..저는 너무 충격적이고 아..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저는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말하면 잘 모릅니다 네..그치만 전 여자친구분의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내용은..너무 충격적입니다..10분뒤에 안내리면………………이해 어느정도 합니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의 입장으로써 좀 험한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저희 아버지도 살아계셨더라면 많이 속상해하셨겠죠..네..하지만 그 내용은 정말 OO이라는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무섭습니다..OO이도 저도 아버지가 안계시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계시고 다 보고 계시고 자기 자식 다 귀합니다..그렇게 너무 협박하지는 말아주세요..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