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 "여친 있는 거 알고 확실하게 정리하라 했는데.." [전문]

2021. 6. 26.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 공개 이후 불거진 양다리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권민아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열애 발표와 관련 의혹이 담긴 글을 올렸다. 여기엔 "권민아가 먼저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남자애한테 콘택트했고 여자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라는 양다리를 제기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권민아는 "제가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친구에게도 피해가 안 갔으면 해서 글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의 DM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다. 당시 여자친구가 있는 걸 알고 있었다.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친구와 고민이 있었다"라며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꼈고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면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를 해서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요즘 사이도 안 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라 아무튼 그 후 정리를 했다고 했다.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다"라는 해명을 내놨다.

권민아는 "저는 지금 제 남자친구를 믿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도 현재 DM이 오고 있어서 상황 그대로 설명을 하였다. 저기 올라온 글과 제가 지금 겪고 있는 상황과는 다른 내용으로 올라와 있어서 오해받기 싫어서 글을 적었다. 또 이런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는 게 참 싫고 죄송하기도 하고 그렇다"라고 털어놨다.

▼ 이하 권민아 글 전문.

제가 지금 만나고있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의 친구분이 올리신 글인지 모르겠지만 이런걸로 제가 또 욕을 먹고, 일반인인 남자친구에게도 피해가 안갔으면해서 글을 올립니다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의 디엠을 받았었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고 그 당시 여자친구 있는거 알고 있었고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친구와의 고민이 있었고 또, 서로 다른 고민들이 있어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낀게 맞고 지금도 그렇고. 그래서 확실하게 정리를 한다면 만날 의향이 있다고 이야기해서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요즘 사이도 안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였고 아무튼 그 후 정리를 했다고 했구요 그 이후에 저희는 만나게 되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지금 제 남자친구가 나눈 대화라던지 그런거는 저도 자세히 모르지만 저는 지금 제 남자친구를 믿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도 현재 디엠이 오고있어서 상황 그대로 설명을 하였고, 저기 올라온 글과 제가 지금 겪고있는 상황과는 다른 내용으로 올라와있어서 오해받기 싫어서 글을 적었습니다. 또 이런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는 게 참 싫고..죄송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1번과 3번에 적힌글이 완전 실제 상황과 다릅니다. 제가 먼저 컨택한 적? 없구요 남자친구가 그 전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잠수탄 적 없구요. 그 분이 현재까지도 계속 연락을 안 받고 있습니다. 저런 글이 올라와서 지금 통화를 서로 하고 싶은데 저도 그렇고 아무튼 답답한 상황입니다..글을 올리신 분도 그렇고 저에게는 저 글이 또 저에겐 마녀상황이 올꺼같아서 두렵거든요 잘 알고 글을 올리셨으면 합니다 내려주세요.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