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동아

윤계상 열애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중" (공식) [전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1. 06. 17. 17:1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중이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윤계상은 (한 뷰티 브랜드 대표와)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중이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윤계상은 (한 뷰티 브랜드 대표와)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이날 윤계상과 뷰티 브랜드 대표 C모 씨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리고 이는 사실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지난 연말 지인을 통해 만나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다만, 결혼 전제를 두고 교제하는 것에 대해서 소속사는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다.

● 다음은 윤계상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