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뱀뱀, 'riBBon' MV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천만뷰 돌파 [공식입장]

이슬 입력 2021. 06. 17. 10:06

기사 도구 모음

뱀뱀의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riBBon'이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뱀뱀 'riBBon'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경, 공개 24시간 안에 1천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이런 뱀뱀의 밝은 에너지를 컬러풀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뱀뱀은 유튜브 조회수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34개 지역 1위, '지니' 올해 남성 솔로 가수 첫 지붕킥 등을 기록하며, 솔로 가수로서 새롭게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뱀뱀의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 ‘riBBon’이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뱀뱀 ‘riBBon’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경, 공개 24시간 안에 1천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riBBon’은 새롭게 시작하는 뱀뱀처럼 희망적이 가사와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이런 뱀뱀의 밝은 에너지를 컬러풀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뱀뱀은 유튜브 조회수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34개 지역 1위, ‘지니’ 올해 남성 솔로 가수 첫 지붕킥 등을 기록하며, 솔로 가수로서 새롭게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앨범 발표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뱀뱀은 오늘(1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쇼!음악중심’ ‘인기가요’ ‘더쇼’까지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다년간 다져진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