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이장희, 울릉도 집 공개..美 대통령과 독대한 사연은?[오늘TV]

황혜진 입력 2021. 06. 13. 10:04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이장희가 미국 대통령과 독대한 사연을 공개한다.

5월 1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천국에 대한 '꿈과 낭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낭만 사부 이장희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70, 80년대 한국 가요계를 휘어잡은 이장희가 사부로 출격한다.

또한 사부 이장희는 과거 미국 대통령과 독대했었다는 사실을 공개해 멤버들 모두 놀라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장희가 미국 대통령과 독대한 사연을 공개한다.

5월 1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천국에 대한 ‘꿈과 낭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낭만 사부 이장희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70, 80년대 한국 가요계를 휘어잡은 이장희가 사부로 출격한다. 이장희는 멤버들을 울릉도 본인의 집으로 직접 초대했다. 멤버들은 정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장관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정원석과 연못에는 심지어 백로가 자리 잡고 있었던 것. 특히 이승기는 “스케일이 남다르다고 익히 듣긴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라며 사부에 대한 경외심을 표했다.

또한 사부 이장희는 과거 미국 대통령과 독대했었다는 사실을 공개해 멤버들 모두 놀라게 했다. 그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스펙터클한 인생 스토리를 아무렇지 않게 털어놔 현장을 떠들썩하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장희는 멤버들과 함께 ‘나의 인생을 천국으로 만드는 3가지 조건’을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 중 한 명은 천국을 위해 ‘초능력’이 필요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어 사부는 히트곡 ‘내 나이 육십하고 하나일 때’를 직접 부르며 멤버들과 함께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보기도 했다. 과연 사부와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멤버들은 어떤 생각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