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유겸, 홀로서기 첫발..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차트 1위

이재훈 입력 2021. 06. 12. 17:43

기사 도구 모음

그룹 '갓세븐' 유겸이 성공적인 홀로서기의 첫 발을 뗐다.

12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유겸이 지난 전날 발매한 첫 솔로 EP '포인트 오브 뷰: 유' 선공개곡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유겸이 지난 2월 힙합 R&B 레이블 AOMG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표한 신곡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는 트렌디한 비트와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갓세븐 유겸. 2021.06.12. (사진 = AOMG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갓세븐' 유겸이 성공적인 홀로서기의 첫 발을 뗐다.

12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유겸이 지난 전날 발매한 첫 솔로 EP '포인트 오브 뷰: 유' 선공개곡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또 태국·말레이시아·베트남·사우디아라비아·인도네시아 등 35개 지역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는 국내 차트에서도 선전했다. 전날 발매와 동시에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 차트 프리징 시간 전까지 1위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5만 뷰, 19시간 만에 90만 뷰를 돌파했다.

유겸이 지난 2월 힙합 R&B 레이블 AOMG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표한 신곡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는 트렌디한 비트와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AOMG 히트곡 메이커' 그레이(GRAY)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솔풀한 보컬 드비타가 피처링했다.

유겸은 오는 17일 첫 EP '포인트 오브 뷰: 유'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