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투데이

한예슬, 남자친구와 달달한 일상..그림자마저 훈훈 [스타엿보기]

최혜진 기자 입력 2021. 06. 12. 13:5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친구의 어깨에 기대고 있는 한예슬의 그림자가 담겼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자신의 SNS을 통해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한예슬 남자친구의 접대부 출신 의혹, 버닝썬 마약 여배우 의혹 등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예슬 남자친구 / 사진=한예슬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친구의 어깨에 기대고 있는 한예슬의 그림자가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그림자만으로도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자신의 SNS을 통해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한예슬 남자친구의 접대부 출신 의혹, 버닝썬 마약 여배우 의혹 등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그러나 한예슬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가세연' 측이 제기한 의혹들을 전면 반박했다.

한예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