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장희령, '엉클' 출연..오정세 '뮤즈' 된다

장진리 기자 입력 2021. 06. 11. 13:3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장희령이 '엉클'로 안방에 돌아온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장희령은 TV조선 새 드라마 '엉클'(극본 박지숙, 연출 지영수) 출연을 확정했다.

장희령이 긴 호흡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3년 만이다.

'엉클'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오정세, 전혜진, 박선영, 이상우, 황우슬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장희령. 출처| 장희령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장희령이 '엉클'로 안방에 돌아온다.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장희령은 TV조선 새 드라마 '엉클'(극본 박지숙, 연출 지영수) 출연을 확정했다.

'엉클'은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누나의 이혼으로 불안장애와 강박증을 가진 초등학생 조카를 돌보게 된 한 삼촌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에서 장희령은 장익의 딸이자 기타리스트인 장연주 역을 맡는다. 벼랑 끝에 선 백수 뮤지션 삼촌 왕준혁 역을 맡은 오정세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장희령이 긴 호흡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3년 만이다. 최근에는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덕구 이즈 백'에 출연, 죽은 줄 알았던 남편 천덕구(양경원)의 복귀로 발등에 불이 떨어진 처 허순정 역을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능청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희령은 최근 '엉클' 촬영을 시작했다. '엉클'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오정세, 전혜진, 박선영, 이상우, 황우슬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