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god 손호영, 비트인터렉티브 전속계약 체결..에이스(A.C.E)와 한솥밥 [단독]

이승훈 입력 2021. 06. 11. 08:59 수정 2021. 06. 11. 09:04

기사 도구 모음

 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멤버 손호영이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god 손호영이 최근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확인됐다.

비트인터렉티브에는 올 초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며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한 에이스(A.C.E)가 속해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멤버 손호영이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god 손호영이 최근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확인됐다. 비트인터렉티브에는 올 초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며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한 에이스(A.C.E)가 속해있다. 

손호영은 지난 1999년 god로 가요계에 데뷔해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촛불하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민그룹'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06년 첫 번째 솔로앨범 ‘Yes’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변신한 손호영은 골든디스크 본상과 인기상,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했다. 또 정규 2집으로 골든디스크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높은 인기를 모았다. 

이에 힘입어 손호영은 지난 3월 활동명 'SHY'로 변경 후 싱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그가 새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와 만나 향후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