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몬스타엑스 형원, DJ➝프로듀싱➝연기..한계 없는 성장[Oh!쎈 레터]

선미경 입력 2021. 06. 10. 12:53 수정 2021. 06. 10. 12:5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만능돌'로 거듭나고 있다.

음악적으로 몬스타엑스 활동 뿐만 아니라 꾸준히 도전하며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음악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형원은 '연기돌'로도 주목받고 있는 상황.

음악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연기로도 활동 반경을 넓힌 형원.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만능돌’로 거듭나고 있다. 음악 활동은 물론 연기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것. DJ부터 자작곡, 그리고 연기까지 한계 없는 성장이 기대된다.

몬스타엑스 형원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데뷔 7년, 팀 활동을 성실하게 해내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DJ와 프로듀싱, 그리고 연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것운 물론,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도 이어가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형원은 그동안 DJ H.ONE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수준급 디제잉 실력을 뽐내왔다. 페스티벌에도 여러 차례 참여하며 디제잉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으로 ‘울트라 코리아(UMF)’에 출격했고, 싱글 ‘뱀!뱀!뱀!(BAM!BAM!BAM!)’과 ‘원(ONE)’, ‘마이 네임(MY NAME)’을 발표했다.

음악적으로 몬스타엑스 활동 뿐만 아니라 꾸준히 도전하며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형원은 다양한 분야를 통해 거듭한 음악적 성장으로 프로듀싱 실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지난 해 11월 발표한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정규앨범 ‘페이탈 러브(FATSL LOVE)’에 첫 자작곡 ‘노바디 엘스(Nobody Else)’를 수록하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 곡은 DJ로 활동하면서 형원이 추구했던 EDM 음악과 달리 팝 장르의 곡으로 음악적으로 다양해진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 형원은 지난 1일 발표한 몬스타엑스의 미니9집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도 자작곡 ‘시크릿(Secrets)’을 수록했다. 팬송인 ‘베베(BEBE)’의 가사 작업에도 참여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 형원이다.

음악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형원은 ‘연기돌’로도 주목받고 있는 상황. 형원은 웹드라마 ‘다시 플라이’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이 작품은 아이돌 스타에 대한 이야기로, 형원은 남자 주인공 한요한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어필할 예정. 형원은 앞서 지난 2016년 시트콤 ‘정남이형’에 캐스팅돼 연기에 도전했던 바. ‘다시 플라이’를 통해서 연기돌로 성장한 형원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음악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연기로도 활동 반경을 넓힌 형원. 한계 없는 성장으로 이어질 활발한 행보가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