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CLC 유진, 걸그룹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출연..재데뷔 도전

장진리 기자 입력 2021. 06. 07. 13:30

기사 도구 모음

CLC 유진이 '걸스플래닛999'에 출연한다.

'걸스플래닛'은 한·중·일 세 개의 다른 문화권에서 같은 꿈을 갖고 온 소녀들이 '걸스플래닛'에 모여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새로운 오디션이다.

유진은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노린다는 각오다.

7년차 걸그룹 CLC 멤버에서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로 변신, 초심으로 돌아간 유진이 다시 한 번 글로벌 걸그룹으로 재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CLC 유진.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CLC 유진이 '걸스플래닛999'에 출연한다.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CLC 유진은 엠넷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에 출연을 확정했다.

'걸스플래닛'은 한·중·일 세 개의 다른 문화권에서 같은 꿈을 갖고 온 소녀들이 '걸스플래닛'에 모여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새로운 오디션이다. 언어와 국가의 경계를 초월, 같은 꿈을 꾸는 소녀들이 K팝으로 연결된 공간인 '걸스플래닛'에서 글로벌 걸그룹 탄생을 준비한다.

CLC 유진은 '걸스플래닛'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유진은 2015년 CLC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맑고 귀여운 비주얼, 사랑스러운 성격, 반전 에너지가 넘치는 퍼포먼스 실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유진은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노린다는 각오다. 7년차 걸그룹 CLC 멤버에서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로 변신, 초심으로 돌아간 유진이 다시 한 번 글로벌 걸그룹으로 재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걸스플래닛999'는 7일부터 한·중·일 99명의 참가자가 합숙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서바이벌 대장정에 나선다.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