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일간스포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외주스태프 확진으로 오프라인 쇼케이스 취소

황지영 입력 2021. 05. 31. 09:2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 쇼케이스에 차질이 생겼다.

3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정에 참여한 외주 스태프 중 1인이 지난 30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는 취소를 결정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으로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으나, 1차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해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을 확인했다. 30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코로나 19 검사 또한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를 발매를 알리는 간담회를 열고 신곡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 '혼돈의 장'의 서막을 올리는 앨범으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동시 진행할 예정이었던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대해서도 "진행 여부는 추후 안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 입장 전문 빅히트 뮤직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FREEZE’ 미디어 쇼케이스에 변동 사항이 생겨 안내드립니다.

먼저, 미디어 쇼케이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취재 신청을 해 주신 모든 기자님들께 양해를 구하는 말씀드립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정에 참여한 외주 스태프 한 분이 30일(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31일 예정됐던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렵게 됐습니다. 오후 3시 취재 기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의 진행 여부는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으로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으나, 1차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해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습니다. 곧이어 30일(일) 선제적으로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검사를 받았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진행 방식이 변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