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올 여름 가요계 컴백 "새 앨범 작업 매진"[공식]

윤상근 기자 2021. 5. 27.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올 여름 가요계에 합류한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백아연이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백아연의 맑은 보이스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 '썸 타긴 뭘 타' 등 봄, 여름 시즌에 발매된 곡에서 특히 매력적으로 담겼다는 점에서 올 여름 컴백이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이든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아연이 올 여름 가요계에 합류한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백아연이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백아연은 지난 2020년 12월 발매한 R&B 장르의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 이후 약 반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에 백아연의 청아한 음색과 깊은 감성을 사랑하는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춥지 않게' 발매 이후에도 백아연은 고 김현식 리메이크 음원 '변덕쟁이'와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집에만 있었지'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꾸준히 리스너들에게 목소리를 들려준 백아연이 자신의 이름으로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새 앨범에 어떤 음악적 색깔과 역량을 녹여낼지 궁금해진다.

특히 백아연의 맑은 보이스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 '썸 타긴 뭘 타' 등 봄, 여름 시즌에 발매된 곡에서 특히 매력적으로 담겼다는 점에서 올 여름 컴백이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은 물론, 편안한 멜로디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음악 팬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백아연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백아연은 자체 콘텐츠 '아연이랑 놀아연'으로 일상 속 매력을 공개하고, 최근에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를 맡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장동건♥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 공개..입이 떡
이민정, 미모에 거품 끼었다는 말에 반응이..
한혜진,♥기성용 성폭행 의혹에 한 말이 '구렁텅이..'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한국서 6000만원 성형' 일본 아이돌 모치즈키 메루 사망 '충격'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