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9년만 원년멤버 재결합 확정..6월 신곡 발표[공식]

윤상근 기자 2021. 5. 24.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보컬그룹 빅마마가 9년 만에 완전체로 출격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빅마마의 새로운 로고를 선보이고 "빅마마가 원년 멤버 4명 모두 참여하는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짓고 약 9년 만에 음악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여성 보컬그룹 빅마마가 9년 만에 완전체로 출격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빅마마의 새로운 로고를 선보이고 "빅마마가 원년 멤버 4명 모두 참여하는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짓고 약 9년 만에 음악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로 데뷔한 빅마마는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로 구성된 4인조 그룹.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배반', '거부', '여자', '안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였고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서랍정리'를 발표하며 9년간의 활동을 마무리 지어 많은 아쉬움을 자아냈던 빅마마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경연곡으로 빅마마의 '체념'이 선정되는 등 활동을 멈춘 기간에도 기존 히트곡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활동 당시 특유의 폭발적인 성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당시 많은 팬들에게 깊은 존재감으로 자리매김 했던 빅마마이기에 9년만의 컴백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네 사람의 완벽한 하모니를 그리워해온 수많은 음악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빅마마 멤버 4명은 6월 컴백을 앞두고 신곡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등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술집 출신? '날 죽이려 작정'
성폭행 어린 학생들 살려냈더니..홍석천 '내가 아파'
'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한예슬, '남친 유흥업소 출신' 주장에 '술먹자' 발끈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