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음악중심' 아이유 vs NCT DREAM vs 오마이걸, 1위 후보 격돌

이하나 입력 2021. 05. 22. 15:45

기사 도구 모음

아이유, NCT DREAM, 오마이걸이 1위 후보로 만났다.

5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5월 넷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의 '라일락', NCT DREAM이 '맛(Hot Sauce)', 오마이걸 'Dun Dun Dance'(던 던 댄스)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지난 주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가져던 NCT DREAM과 오마이걸은 한 주 만에 1위 후보로 급상승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유, NCT DREAM, 오마이걸이 1위 후보로 만났다.

5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5월 넷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의 ‘라일락’, NCT DREAM이 ‘맛(Hot Sauce)’, 오마이걸 ‘Dun Dun Dance’(던 던 댄스)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지난 주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가져던 NCT DREAM과 오마이걸은 한 주 만에 1위 후보로 급상승했다. NCT DREAM은 첫 번째 정규 앨범 ‘맛(Hot Sauce)’으로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NCT DREAM의 ‘맛(Hot Sauce)’은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오마이걸은 8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Dun Dun Dance(던 던 댄스)’로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꾸준히 ‘라일락’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유까지, 세 팀 가운데 누가 1위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