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셋째 득녀' 신현준, 달콤한 '딸기' 2행시' 공개

한해선 기자 입력 2021. 05. 21. 17:50

기사 도구 모음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의 MC 신현준이 '빵순이 게스트' 한보름과 함께 포복절도할 '딸기' 2행시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될 '빵카로드'는 제철을 맞아 더욱 싱그러운 '딸기 특집'으로 꾸며져, MC 신현준과 게스트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를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이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SBS FiL & NQQ 빵카로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의 MC 신현준이 '빵순이 게스트' 한보름과 함께 포복절도할 '딸기' 2행시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될 '빵카로드'는 제철을 맞아 더욱 싱그러운 '딸기 특집'으로 꾸며져, MC 신현준과 게스트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를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이끈다. 딸기 맛집을 찾아가는 '빵카' 안에서 신현준은 "아내가 첫째 아들을 임신했을 때는 딸기뿐 아니라 과일을 그렇게 좋아했고, 둘째 아들 임신 때는 빵을 잘 먹었어"라며 '딸기 디저트 여행' 길에 걸맞은 추억담을 꺼냈다.

이에 한보름은 신현준에게 "'딸기'로 2행시를 한 번 지어보세요"라고 제안했고, 신현준은 진지하게 "딸바보가 될 것 같아..."라고 운을 떼었다. 5월 13일 셋째 딸을 얻은 신현준의 진심에 유민주와 한보름은 "와~"라며 환호를 보냈다. 하지만 곧 이어 신현준은 '허당미'가 가득한 2행시 다음 줄을 내놔 폭소를 자아냈다. 신현준의 웃음만발 2행시 도전의 결과는 21일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때는 달콤한 디저트가 딱이라고 한다"며 딸기 디저트를 향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낸 한보름은 이날의 디저트 중 하나를 맛보고는 "아내 또는 여자친구와 싸웠다면 이걸로 '입틀막'을 추천한다"고 '화해 꿀팁'까지 전했다.

'셋째 득녀'의 경사를 안은 MC 신현준의 '딸기' 2행시 도전 결과와, 연인 사이 평화까지 가져오는 마성의 딸기 디저트는 21일 오후 9시 SBS FiL & NQQ에서 방송되는 '빵카로드'에서 밝혀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