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NCT DREAM 1위, 트로피 질주 시작했다..오마이걸 컴백[종합]

김미지 입력 2021. 5. 19.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DREAM이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서는 NCT DREAM이 '맛'으로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NCT DREAM이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서는 NCT DREAM이 '맛'으로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겼다.

출연하지 못한 NCT DREAM은 영상으로 "7드림으로 컴백하고 '맛'으로 받는 첫 1위이기에 더 큰 의미가 깊다.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SM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보이는 곳이나 안 보이는 곳에서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 이 상을 받게 해주신 시즈니(팬클럽) 분들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후보로는 있지, 오마이걸, 원어스, 하이라이트가 함께 오른 바 있다.


4세대 대표 아이돌 엔하이픈은 신곡 'Drunk-Dazed'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JTBC '싱어게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이무진은 신곡 '신호등'으로 음악 방송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밴드 소란은 '속삭여줘'(feat. 몽자)로 봄 분위기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무대를 펼친 원어스는 누디스코 장르의 'BLACK MIRROR'로 눈과 귀 모두가 신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세운은 '입덕 라이브' 코너에서 'Don't know' 스페셜 라이브 무대로 가창력과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아이유 'Blueming'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했다.

우주소녀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은 블랙 슈트를 차려입고 걸크러시가 폭발하는 무대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오마이걸은 수록곡 'Dear You'와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선보이며 무대를 화사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가득 채워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