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성시경, 정규 8집 보이스 리릭 메들리 공개..시적 감성 충만

이민지 입력 2021. 05. 14. 13:1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성시경이 달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였다.

성시경은 5월 14일 정오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8집 'ㅅ(시옷)'의 전곡 보이스 리릭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성시경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완성한 정규 8집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성시경이 달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였다.

성시경은 5월 14일 정오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8집 ‘ㅅ(시옷)’의 전곡 보이스 리릭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맑은 하늘 위 부드러운 구름과 초록빛 나무가 펼쳐져 청량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성시경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총 14개의 트랙을 감미롭게 읊조리며 시적인 감성을 가득 선사했다. 성시경표 포근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는 노랫말에 집중하게 하는 마력을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울림을 자극했다.

특히 “적어도 눈부시던 시절 / 그 가운데 함께였다는 건 / 생각만으로도 가슴 저릿하게 사랑했던 건” “너무 오래 걸렸어 / 이렇게 내 마음을 전하기까지 / 이제라도 내 마음 받아줄래”라는 설렘 가득한 가사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살랑이는 바람 소리가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일상 속 사람, 사랑, 삶, 시간, 상처, 선물, 손길, 시 등 ㅅ(시옷)으로 시작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I Love U’는 지친 일상 속 ‘설렘’에 무뎌진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풋풋한 떨림의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성시경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완성한 정규 8집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에스케이재원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