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투데이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였다..고소영도 흐뭇 웃음

윤혜영 기자 입력 2021. 05. 14. 12:1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슬(41)이 공개한 남자친구가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1)로 알려졌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전해졌다.

류성재는 한예슬보다 10살 연하로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올라 열연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한예슬 SNS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한예슬(41)이 공개한 남자친구가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1)로 알려졌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공개 후 고소영은 "드디어ㅎㅎㅎ"라는 댓글을 달며 축하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전해졌다.

류성재는 한예슬보다 10살 연하로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올라 열연한 바 있다. 지난 2108년 10월 막을 내린 연극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를 끝으로 현재는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현재 류성재는 연극배우가 아닌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과는 연극을 그만 두고 다른 일을 하다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약 8개월 째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