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안재모, '킹두한' 99% 로딩 완료..보복 운전자 참교육 (야인 이즈 백)

하지원 입력 2021. 05. 14. 12:04

기사 도구 모음

안재모가 보복 운전자에 화끈한 참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그의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안재모가 보복 운전자에 화끈한 참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그의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다. 킹두한이 ‘라떼’ 시절과는 사뭇 다른 요즘 세태에 적응하지 못하는 어리바리한 모습이 B급 감성의 페이크 다큐로 그려지며, 짠하면서도 웃픈 재미를 전한다.

13일 첫 공개된 1회에서는 이진호가 중고 장터에서 킹두한 굿즈를 판매하는 안재모를 우연히 만나고, 어느덧 평범한 현실 중년이 되어 있는 그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킹두한TV 유튜브를 함께하자고 제안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특히 모 회사 대표라는 안재모에게 바지사장이라며 ‘팩폭’을 서슴없이 던지는 이진호와,  이에 당황하면서도 킹두한에 대한 관심을 은근히 즐기는 안재모의 차진 케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안재모와 이진호의 예상치 못한 특급 케미에 시청자들은 “첫 에피소드부터 터졌다” “현실 웃음 나오게 하는 조합”이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더욱이 카카오TV에서 공개된 '야인 이즈 백' 본편을 통해 킹두한이 되어가는 안재모의 스토리에 관심을 가지게 된 시청자들은 ‘킹두한TV’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까지 순례하고, 어린 시절 킹두한에 얽힌 추억을 회상하며 응원의 댓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킹두한TV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큰형님이 돌아왔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까지 모두 마쳤습니다” “초등학생 시절 봤는데 그 모습 그대로이십니다” “조선 팔도를 평정한 것처럼 유튜브도 평정해 주십시오” 등 재치 넘치는 댓글들이 가득 남겨진 것. 이처럼 킹두한에 대한 시청자들의 ‘팬심’이 뜨겁게 끓어오르며,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 역시 수직 상승하고 있다.


16일 공개되는 에피소드와 관련해 '야인 이즈 백' 제작진은 안재모가 마치 18년 전 킹두한으로 돌아간 듯한 대활약을 펼칠 것이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재모와 이진호가 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잠시 운전을 잘못했다는 이유로 한 차가 보복 운전을 하며 쫓아오고, 결국 차에서 내린 안재모와 상대 운전자 사이에 금방이라도 몸싸움이 벌어질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지는 것.

특히 안재모는 보복 운전자에게 킹두한으로 99% 로딩을 완료한 듯 화끈한 참교육을 펼칠 예정이라 소싯적 킹두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특히 해당 보복 운전 영상은 유명 교통사고 전문 유튜브에서도 다뤄지며 화제가 된 바 있어,  안재모의 대활약은 물론 보복 운전 중 차 안 상황까지 모든 사건의 전말이 공개될 이번 2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킹두한TV의 프로듀서로 나선 이진호가 안재모와 묘한 갈등을 벌이는 모습도 예고돼 시선이 집중된다. 킹두한 복장을 한 채 촬영에 나선 안재모에게 이진호가 고퀄리티보다는 B급이 인기 있다며 “어차피 지금 B급이잖아요”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안재모가 울컥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더욱이 이진호가 야인 시절에는 멋지지만 벽이 느껴졌다며 18년 전과는 사뭇 다른 야비한 느낌의 연기들을 대거 요구하자, 안재모 역시 “시키는 대로 다 했는데 이건 아니다”라며 불만을 표출하기 시작한다고. 킹두한에 대몰입하던 안재모가 참다 참다 말다툼까지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이진호가 요구한 이색 킹두한 연기는 과연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야인 이즈 백'은 매주 목, 일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TV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