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뉴스1

미드 '프렌즈', 재결합 방송 27일 공개..BTS 게스트 출연(종합)

정유진 기자 입력 2021. 05. 14. 09:57 수정 2021. 05. 14. 10:31

기사 도구 모음

90년대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시트콤 '프렌즈'의 여섯 주인공이 함께 한 '프렌즈 리유니언'이 이달 27일(이하 현지시간) 처음으로 공개된다.

같은 날 HBO Max는 5월 말 OTT 서비스인 HBO Max를 통해 '프렌즈 리유니언'이 처음 방송된다며 게스트로 데이비드 베컴과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신디 크로퍼드, 카라 델러바인, 레이디 가가, 엘리어트 굴드, 키트 해링턴, 래리 한킨, 민디 캘링, 톰 셀렉, 리즈 위더스푼, 말랄라 유사프자이 등 유명인들이 출연한다고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N해외연예]
'프렌즈' 주인공들 © AFP=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90년대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시트콤 '프렌즈'의 여섯 주인공이 함께 한 '프렌즈 리유니언'이 이달 27일(이하 현지시간) 처음으로 공개된다. 특히 이 방송에는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렌즈'에서 레이첼 역할을 맡았던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애니스톤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식 입장입니다, '프렌즈 리유니언(FriendsReunion)이 5월27일 HBOMax에서 처음으로 방송됩니다, 이것보다 더 신나는 소식이 있을 수 있나요?"라고 쓴 후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제니퍼 애니스톤이 공개한 '프렌즈 리유니언' 예고편 캡처 © 뉴스1

공개된 영상은 '프렌즈'의 주인공 여섯 배우들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17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이들의 모습에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같은 날 HBO Max는 5월 말 OTT 서비스인 HBO Max를 통해 '프렌즈 리유니언'이 처음 방송된다며 게스트로 데이비드 베컴과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신디 크로퍼드, 카라 델러바인, 레이디 가가, 엘리어트 굴드, 키트 해링턴, 래리 한킨, 민디 캘링, 톰 셀렉, 리즈 위더스푼, 말랄라 유사프자이 등 유명인들이 출연한다고 알렸다. 특히 한국 출신 세계적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앞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미국 토크쇼에 출연해 유창한 영어 능력을 발휘했고,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했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프렌즈'는 지난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방송된 미국의 유명 시트콤으로 뉴욕 맨해튼에 사는 여섯 청춘 남녀의 우정과 사랑, 성장을 담아냈다. 이 시트콤을 통해 제니퍼 애니스톤, 커트니 콕스, 매튜 페리, 데이비드 쉼머, 매트 르블랑, 리사 쿠드로 등 주연 배우들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했다.

당초 '프렌즈 리유니언'은 '프렌즈'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해 방송을 목표로 기획됐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다. 출연진의 인터뷰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대본이 있는 시트콤 형식은 아니다.

커트니 콕스는 '엘렌 드제너러스쇼'에 출연해 "믿기 어려웠고, 감동적이었다"며 '프렌즈 리유니언' 촬영을 위해 십수년 전 함께 시트콤을 찍었던 세트에 다시 모였을 때의 감정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대본이 없는 형식의 촬영이었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무대에 선 것은 17년 만에 처음이었다, 정말 특별하게 놀라운 일들이 많았고, 환상적이었다, 정말이다"라고 방송의 후일담을 덧붙였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