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혼자 핼쑥한 김용준, SG워너비 완전체 회동..신곡 준비 신호탄? [종합]

임혜영 입력 2021. 05. 07. 15:49 수정 2021. 05. 07. 15:52

기사 도구 모음

김용준이 그룹 SG워너비 완전체의 근황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셋♥ 수다 삼매경. #SG워너비 #나이스가이 #기침좌 #교회오빠 #가족 #형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은 한 데 모여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앞서 SG워너비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오랜만에 완전체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재조명 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임혜영 기자] 김용준이 그룹 SG워너비 완전체의 근황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셋♥ 수다 삼매경. #SG워너비 #나이스가이 #기침좌 #교회오빠 #가족 #형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은 한 데 모여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마치 절친한 친구나 가족을 만나러 나온 듯 세상 편안한 세 사람의 모습과, 수다가 즐거운 듯 가식 없이 웃는 이석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용준은 해당 게시글에 ‘가족’, ‘형제’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세 사람이 얼마나 끈끈한 사이인지 전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뭔가 시작하나요?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완전체 너무 사랑해”, “세 분 뭐해요? 보고 싶어요”, “오빠들 사랑해요”, “셋이 있는 것 너무 보기 좋아요”, “이 조합 오래 보여줘요” 등 세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격한 반응을 보일 정도.

앞서 SG워너비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오랜만에 완전체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재조명 받고 있다. 방송 출연 한 번으로 그간의 명곡들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멤버들은 방송이 나간 후 개인 SNS를 통해 오랜만의 출연에도 반갑게 맞아준 팬과 대중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SG워너비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함에 따라 최근에는 웃지 못할 일이 일어나기도. 과거 SG워너비 멤버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한 업체는 "2006년에 있었던 SG워너비 40회의 전국투어 콘서트 중 일부 실황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해당 음원 발매는 SG워너비 멤버들과는 상의 없이 이뤄진 일이라고 알려져 SG워너비를 당황하게 한 것은 물론, 팬들의 실망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SG워너비의 향후 행보와 관련해 팬과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의 만남은 신곡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으로 이어져 더욱 주목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김용준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