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C연예

입연 구혜선, 안재현 '용서'..여배우B '걱정' [종합]

이호영 입력 2021. 05. 07. 13:57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이유로 한 유튜버를 고소한 후 직접 입을 열었다. 전 남편 안재현을 용서했으며, 루머에 휘말린 친구 '여배우 B씨'가 걱정된다는 입장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수적인 윤리관을 가지고 결혼하였기 때문에 지난해 개인적인 일들로 배신감을 느껴 이성적 판단을 하지 못하고 상대를 너그럽게 이해해주지 못했다"며 과거 안재현과 설전을 벌이며 폭로를 진행한 것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지금 와 생각해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했던 일들이 그보다 더 수치스럽다"며 "거론하고 싶지 않았고 또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 또한 원하지 않았다"고 후회했다.

구혜선은 이러한 글을 작성하는 이유에 대해 "나의 친구라는 이유만으로 친구가 피해를 받는 상황을 원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라며 루머에 휘말린 절친을 언급했다.

그는 "친구를 보호할 의무가 있기에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 '친구는 비밀로 하고 싶다', '연예인 친구가 없다'고 말했다"며 "친구에게 불이익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재현과의 이혼 과정에 대해 구혜선은 "성장하기 위해 벌어진 일이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며 "그분(안재현)에게도 시작하는 일들에 대해 격려해주시고, 과거의 잘못은 이미 지난 일이니 난 그렇게 하지 못한 일이지만 여러분들은 품어주시길 간곡히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앞서 법률대리인을 통해 유튜버 이진호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충격 단독 안재현 또 터졌다.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당시 이진호는 안재현이 다른 여성과 밀접한 스킨십을 했다는 진술서를 여배우 B씨가 작성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진호는 "B씨 측에 확인한 결과 진술서를 쓴 사실이 없다더라. 진술서는 실제 쓰이는 양식과 매우 다르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구혜선 측은 "구혜선은 2020년 4월 28일 작성된 진술서 원본을 소지하고 있다. 유튜버가 공개한 진술서 캡처본(사본)의 출처나 입수 경로를 알 수 없으나 구혜선이 갖고있는 원본과 내용이 일치하는 것으로 판단한다"며 "위 진술서가 법적 문서의 양식을 갖추지 못했다고 호도하며 해당 명의인(여배우 B씨)에 의해 작성되지 않은 것처럼 거짓 사실을 드러냈다. 위 진술서는 해당 명의인(여배우 B씨)이 전해준 내용으로 작성됐고, 해당 명의인이 그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한 진술서"라고 반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하 구혜선 SNS 입장 전문이다.

보수적인 윤리관을 가지고 결혼하였기 때문에 지난해 개인적인 일들로 배신감을 느껴 이성적 판단을 하지 못하고 상대를 너그럽게 이해해주지 못했습니다.

지금 와 생각해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했던 일들이 그보다 더 수치스러운데요. 때문에 재차 이 일에 대하여 거론하고 싶지 않았고 또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 또한 원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다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적게 된 이유는 저라는 사람의 친구라는 이유만으로 친구가 피해를 받는 상황을 원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고 저는 친구를 보호할 의무가 있기에 최근 출연한 방송에서도 저의 친구는 비밀로 하고 싶다, 연예인 친구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친구가 저로 인해 불이익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이미 모든 것을 용서하였고 또 그간 많은 일들 전부가 그저 저라는 사람이 한 인간으로 성장하기 위해 벌어진 일이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모쪼록 저와 함께 지냈던 그분에게도 시작하는 일들에 대하여 격려해주시고 과거의 잘못은 이미 지난 일이니 저는 그렇게 하지 못한 일이지만 여러분들은 품어주시길 간곡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