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단독]'대세' 송중기, 헤이즈 신곡 뮤비 출연..열일 행보

이민지 입력 2021. 05. 06. 08:0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송중기가 헤이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5월 6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송중기는 5일 헤이즈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특히 이번 헤이즈 뮤직비디오는 피네이션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다.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를 휩쓸었던 헤이즈와 대세 배우 송중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 모을지 기대가 모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송중기가 헤이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5월 6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송중기는 5일 헤이즈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송중기는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주인공 빈센조 역을 맡아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광고 및 인터뷰, 작품 러브콜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헤이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헤이즈 뮤직비디오는 피네이션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다. 헤이즈는 지난해 9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했다.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를 휩쓸었던 헤이즈와 대세 배우 송중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 모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뉴스엔DB)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